실시간 뉴스



롯데온, 코리아세일페스타 동참…최대 80% 할인판매


롯데 브랜드 챌린지와 라이브세일쇼 등 선보여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롯데온이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인기상품을 최대 80% 할인판매 한다.

29일 롯데온은 다음 달 1일부터 15일까지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해 '롯데 브랜드 챌린지, '라이브세일쇼' 등 다양한 행사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온 코리아세일페스타. [사진=롯데온]
롯데온 코리아세일페스타. [사진=롯데온]

먼저 롯데 브랜드 챌린지는 롯데 계열사들이 참여하는 온∙오프라인 통합 행사다. 롯데백화점과 하이마트, 호텔, 면세점 등 롯데 계열사들이 매일 번갈아 가며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3일에는 롯데온 단독 구성으로 '롯데제과 빼빼로 4종 20갑 세트'를, 6일에는 롯데GFR의 여성복 브랜드 나이스클랍의 자켓과 코트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또 3일과 8일에는 송경아, 이현이 등 셀럽이 출연하는 라이브 방송 '라이브세일쇼'를 진행해 뷰티, 패션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방송에서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디자이너 리프트 파운데이션 세트', '온앤온 21FW 신상 울 코트' 등을 셀럽이 직접 소개하고 방송 중 구매 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김은수 롯데온 마케팅팀장은 "최근 많은 유통업계가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하며 상품 할인과 이벤트 등 행사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롯데온도 코세페에 동참해 롯데 각 계열사 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게임 이벤트, 셀럽이 참여하는 라이브 방송 등을 준비했다"며 "매일 다른 혜택과 선물을 준비해 고객들이 언제 방문해도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온, 코리아세일페스타 동참…최대 80% 할인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