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억대 연봉 유명 BJ ‘합방’ 대가로 성관계 강요 혐의 수사


[아이뉴스24 이정민 기자] 유명 인터넷방송 진행자(BJ)가 함께 방송하는 대가로 여성 BJ에게 성폭행하려 했다는 내용의 고소장이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9일 경기 부천 오정경찰서에 따르면 여성BJ A씨는 준강간 혐의로 유명BJ 20대 남성인 B씨를 고소했다고 밝혔다.

유명 인터넷방송 진행자가 함께 방송한 대가로 여성 진행자에게 성폭행 하려 했다는 내용의 고소장이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사진=뉴시스]
유명 인터넷방송 진행자가 함께 방송한 대가로 여성 진행자에게 성폭행 하려 했다는 내용의 고소장이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사진=뉴시스]

고소장에는 B씨가 A씨에 함께 방송하는 대가로 성관계를 강요했다는 내용이 담겼다.

B씨는 인터넷 방송을 통해 연간 억대의 수익을 올리는 유명 BJ로 알려졌다. 한편 A씨는 인터넷 방송을 시작한 지 몇 달이 채 안 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이날 등기로 A 씨의 고소장을 접수했으며 조만간 피해 진술을 듣고 B 씨를 불러 사실관계를 조사할 방침이다.

경찰 관계자는 “이날 오후 늦게 고소장이 접수돼 전혀 조사가 이뤄지지 않은 상황”이라며 “고소인 주장을 토대로 수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알렸다.

/이정민 기자(jungmin7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억대 연봉 유명 BJ ‘합방’ 대가로 성관계 강요 혐의 수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