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어캡 '걸 글로브', 이달의 우수게임 수상


인게임 아이템 및 한정판 배경 아이템 '고마운 유이' 증정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에어캡(대표 현지민)’은 모바일 게임 '걸 글로브(GIRL GLOBE)'가 2021년 하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일반게임(프론티어)' 부문을 수상했다고 19일 발표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이달의 우수게임은 게임 창작을 활성화하고 개발사들의 제작 의욕을 고취시키기 위해 지난 1997년부터 시작된 행사다.

[사진=에어캡]
[사진=에어캡]

2021년 하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일반게임 부문에는 ▲오딘: 발할라라이징 ▲제2의나라 ▲조선협객전M ▲플레이투게더 ▲탭투갤럭시 ▲대머리키우기: 자라나라 머리머리 ▲걸 글로브 등 총 7개 작품이 후보군에 올랐다. 심사 결과 걸 글로브는 제2의나라와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 이어 세 번째로 가장 많은 득표를 획득하며 수상하게 됐다.

우수 작품으로 선정된 개발사의 게임은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여하며 오는 11월 지스타 2021 현장에서 발표되는 '2021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후보로도 자동 등록된다. 또한 이달의 우수게임 홈페이지 및 게임 전문지, 유튜브 크리에이터 등과 연계한 온·오프라인 홍보 기회 제공, 게임분야 산업기능요원 신청 시 수상경력 항목 배점 적용 등 각종 수상 혜택이 제공된다.

에어캡은 이용자에게 감사의 뜻으로 인게임 아이템인 500 사파이어, 200하트, 200 프린세스 코인, 200 명예코인, 10만 코인을 선물한다. 아울러 오는 10월 28일 진행될 정기 점검에 맞춰 한정판 배경 아이템 '고마운 유이'를 모든 이용자에게 증정한다.

현지민 에어캡 대표는 "걸 글로브를 론칭하고 진심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고 생각한다. 이번 수상은 이용자의 아낌없는 성원에 힘입은 결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이런 관심이 이어지도록 패션 기업과의 지속적인 콜라보레이션, 게임 업데이트에 공을 기울일 계획이며 특히 이용자가 원하는 방향성을 놓치지 않고 개선시켜 국내를 대표하는 패션 모바일 게임으로 성장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어캡 '걸 글로브', 이달의 우수게임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