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SG페이, CJ CGV 제휴 통해 간편결제 영역 확대


CGV 앱 또는 웹사이트 통해 서비스 제공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신세계 그룹 간편결제 서비스인 SSG페이가 간편결제 영역을 확대한다.

SSG페이가 CJ CGV와 제휴를 맺고 CGV 앱이나 웹사이트로 간편결제 영역을 늘린다. [사진=SSG닷컴]
SSG페이가 CJ CGV와 제휴를 맺고 CGV 앱이나 웹사이트로 간편결제 영역을 늘린다. [사진=SSG닷컴]

SSG페이는 CJ CGV와 제휴를 통해 CGV앱이나 웹사이트에서 SSG페이 앱을 이용한 결제가 가능하게 됐다고 6일 밝혔다.

SSG페이는 내년 1분기 내 CJ CGV 오프라인 현장예매를 오픈해 향후 온·오프라인 결제 모두 가능하게 할 계획이다.

SSG페이는 바코드 스캐닝을 통해 결제와 동시에 할인 적용, 포인트 적립, 현금·전자 영수증 발행 등이 가능한 간편결제 서비스다.

SSG페이의 선불 결제수단인 SSG머니는 신세계 상품권을 비롯해 신세계 포인트, 제휴 포인트, 페이코인 등 다양한 방식으로 충전이 가능하다.

이번에 제휴를 맺은 CJ CGV 외에도 아파트아이(관리비 납부), 서울·부산시 세금 납부, 삼성디지털플라자, LG베스트샵을 제휴처로 확보하고 있다.

SSG페이는 향후 고객밀착형 간편결제 서비스는 물론, 여가 문화 영역으로 가맹 분야를 확장해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SSG페이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이날 오전 10시부터 CGV 앱이나 웹사이트에서 SSG페이를 이용해 영화를 예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만명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SG페이, CJ CGV 제휴 통해 간편결제 영역 확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