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컬투쇼' 변요한, 김무열 '스우파' 공약 맛보기 요청에 댄스 폭발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변요한이 김무열의 깜짝 요청에 댄스 실력을 공개했다.

16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보이스' 변요한, 박명훈, 이주영이 출연했다.

'컬투쇼'에 박명훈, 변요한, 이주영이 출연했다. [사진=컬투쇼 캡처]
'컬투쇼'에 박명훈, 변요한, 이주영이 출연했다. [사진=컬투쇼 캡처]

'컬투쇼' 변요한이 댄스 실력을 공개했다. [사진=컬투쇼 캡처]
'컬투쇼' 변요한이 댄스 실력을 공개했다. [사진=컬투쇼 캡처]

이날 김무열은 방송 중 문자 메시지를 보내 세 사람을 놀라게 했다. 김무열은 "100만 공약으로 '스우파' 댄스를 추겠다고 했는데 맛보기로 보여달라"고 청했다.

그러자 변요한은 "이 형 멀리 있다고 글 편하게 쓴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변요한은 '보이스' 관련 인터뷰를 통해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푹 빠져있다며 '보이스' 100만 관객 돌파시 라치카 크루의 춤을 추겠다고 공약을 내걸었다. 이에 김무열 역시 "100만이 넘으면 (변)요한이, 박명훈 형님과 팀을 결성해서 춤을 추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결국 박명훈은 '컬투쇼'에서 듀스의 '나를 돌아봐' 춤을 췄고, 변요한과 이주영도 깜짝 댄스 실력을 보여줬다.

'보이스'는 보이스피싱 조직의 덫에 걸려 모든 것을 잃게 된 서준(변요한 분)이 빼앗긴 돈을 되찾기 위해 중국에 있는 본거지에 잠입, 보이스피싱 설계자 곽프로(김무열 분)를 만나며 벌어지는 리얼범죄액션이다.

지난 15일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컬투쇼' 변요한, 김무열 '스우파' 공약 맛보기 요청에 댄스 폭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