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엔터 부문 신입 크리에이터 공개 채용


17일 메타버스 온라인 채용설명회 개최

[아이뉴스24 장가람 기자]CJ ENM이 역량있는 크리에이터 영입·육성에 나선다.

CJ ENM이 하반기 크리에이터 모집에 나선다. 사진은 공채 관련 이미지. [사진=CJ ENM]

CJ ENM은 엔터테인먼트부문 신입 크리에이터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6일 발표했다. 모집 부분은 예능 제작 PD, Mnet 제작 PD, 애니메이션 기획 제작PD, 애니메이션 더빙 연출PD와 스튜디오 드래곤 소속의 드라마 프로듀서까지 다양하다. 크리에이터 채용만 두 자릿수 규모다.

이번 공개 채용은 역량 있는 크리에이터를 영입, 육성하여 자체 제작 역량을 높이고 이를 통해 '글로벌 토탈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일환이다. CJ ENM은 지난 5월 진행된 '비전 스트림' 행사에서 '글로벌 토탈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히며, 핵심 전략으로 콘텐츠 제작 역량 고도화, 음악 메가 IP확보, 디지털 역량 강화, 제작 역량 글로벌화를 발표한 바 있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TEST 전형, PD 오디션 전형, 기획 미션 전형, 직무 수행 능력평가(3주), 최종면접 단계로 진행된다.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 및 지원서 접수는 CJ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23일 오후 11시까지다. 크리에이터 채용 외 세일즈&마케팅, IT, 디지털, 스태프 등의 직군도 모집 중이며 같은 일정으로 지원서 접수를 받는다.

한편 CJ ENM은 9월 17일 메타버스를 활용한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개최할 방침이다. 지원자들은 가상 공간에 아바타 형식으로 접속해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되는 채용설명회를 듣고, 컨벤션 부스로 들어가 현직 크리에이터들과 화상으로 소통을 진행하게 된다.

온라인 채용설명회는 '게더타운'이라는 메타버스 플랫폼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CJ 채용 홈페이지 및 공식 채용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가람 기자(jay@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