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주게임즈, '인피니티 킹덤' 홍보모델에 배우 4명 발탁


이범수, 김희원, 김성균, 봉태규 등 대세 배우 총출동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이명)는 모바일 게임 '인피니티 킹덤' 홍보모델로 배우 이범수, 김희원, 김성균, 봉태규 4명을 홍보모델로 발탁했다고 1일 발표했다.

이번에 홍보모델로 선정된 이범수, 김희원, 김성균, 봉태규는 인피니티 킹덤의 핵심 콘텐츠인 길드 간 전쟁을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한 영상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사진=유주게임즈코리아]
[사진=유주게임즈코리아]

홍보 영상에서 이범수는 수준급 전투력을 지녔지만 독재주의자의 면모와 김희원은 단합력이 강하고 다수의 동맹을 보유 중인 팀의 우두머리로 그려진다.

또한 김성균은 상위 랭커를 다수 보유 중이지만 분노조절이 안되어 급발진하는 모습을, 봉태규는 개인의 전투력은 낮지만 감언이설로 연맹원들과 친분을 과시하는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메이킹필름은 약 3분 20초가량으로 배우들의 촬영 소감과 인피니티 킹덤의 슬로건 '최강 연맹을 가리는 SLG'를 강조했다.

한편 인피니티 킹덤은 기본 캐릭터 영웅은 물론 물, 바람, 불 등 고유 원소와 글린드르, 이그나티우스, 제피르, 타라니스, 데메터, 루카스타, 멜란티오 등 총 7개의 드래곤의 상성 관계에 따라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주게임즈, '인피니티 킹덤' 홍보모델에 배우 4명 발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