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블랙 위도우' 이어 '샹치'…네이버, 마블 히어로 웹툰 독점 연재


총 8화 걸쳐 선봬…네이버 웹툰과 시리즈서 독점 연재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네이버웹툰은 '마블 웹툰 프로젝트'의 두 번째 시리즈로 웹툰 '샹치'를 1일'부터 독점 연재한다고 발표했다.

웹툰 '샹치'는 지난 2020년 출간된 동명의 마블 코믹스를 원작으로 하는 작품이다. 주인공 샹치는 아버지가 이끌었던 전설적인 조직인 '오병기 연맹'의 새로운 후계자로 지목받는다. 이후 비밀 집단에 운명처럼 돌아온 그가 조직 안에서 보여주는 히어로(영웅)다운 면모를 담아냈다.

웹툰은 총 8화에 걸쳐 선보일 예정이며 매주 수요일과 일요일 네이버웹툰과 네이버 시리즈에서 독점으로 감상할 수 있다.

아시아계 마블 히어로인 '샹치'의 모습. [사진=네이버]
아시아계 마블 히어로인 '샹치'의 모습. [사진=네이버]

이와 함께 이날 마블 스튜디오(Marvel Studios)의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도 개봉한다. 두 장르 간 스토리의 유사점과 차이점을 발견하는 재미도 감상 포인트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네이버웹툰은 마블 코믹스 및 국내 공식 마블 퍼블리셔인 시공사와 협업해 '마블 웹툰 프로젝트'를 올해부터 선보이고 있다. '마블 웹툰 프로젝트'는 마블 코믹스의 인쇄 만화를 모바일 환경에 맞춰 세로 스크롤 형태의 웹툰으로 재창조한 세계 최초의 타이틀이다.

지난 7월 첫 번째 시리즈로 웹툰 '블랙 위도우'를 공개했으며, 오는 11월과 12월 개봉 예정인 영화 '이터널스'와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의 원작 코믹스도 웹툰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윤선훈 기자(krel@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블랙 위도우' 이어 '샹치'…네이버, 마블 히어로 웹툰 독점 연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