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GRS, 롯데리아 모델로 손흥민 선수 발탁


한우불고기버거·불고기버거 리뉴얼 출시 광고에 출격

롯데리아 손흥민 광고 포스터 [사진=롯데GRS]
롯데리아 손흥민 광고 포스터 [사진=롯데GRS]

[아이뉴스24 김승권 기자] 롯데GRS가 운영하는 롯데리아가 국가대표 축구선수 손흥민 선수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12일 밝혔다.

롯데리아는 'Unique & Fun'라는 브랜드 슬로건하에 무더워진 날씨와 코로나19 장기화 등으로 지쳐있는 국민들에게 기분 좋은 즐거움을 선사하는 우리나라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의 이미지가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손흥민 선수는 영국 축구리그인 EPL에서 출전하는 매 경기마다 좋은 모습을 보여줘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국민들에게 힘이 되고 있다. 롯데리아는 손흥민 선수 모델 기용을 통해 대국민 응원메시지를 전달하는 브랜드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촬영 현장에서도 손흥민 선수는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과 긍정 에너지로 즐거운 분위기를 연출하여 모든 관계자들에게 박수 갈채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손흥민 선수를 통해 보여줄 롯데리아의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는 올림픽을 앞둔 7월 15일부터 TV 및 디지털 매체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롯데리아는 손흥민 선수의 광고가 온에어되는 15일부터 K-푸드 버거의 대표 메뉴인 한우불고기버거와 불고기버거를 리뉴얼하여 출시한다. 기존과 동일 판매가에 야채는 2배, 패티는 20% 이상 증량하여 더욱 푸짐하게 제공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더욱 든든해진 롯데리아 버거와 손흥민 선수의 응원 영상을 통해 모든 국민들께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드리고 싶었다"며 "모두의 노력을 통해 코로나를 극복하자는 응원과 함께, 앞으로 다이내믹한 대한민국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와 대한민국 대표 햄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와의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김승권 기자(peac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GRS, 롯데리아 모델로 손흥민 선수 발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