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백아연, 코로나19 음성 판정→2주 자가격리 "앨범 발매 연기"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백아연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으면서 컴백 활동을 연기한다.

6일 소속사 이든엔터테인먼트는 "백아연의 미니 5집 'Observe' 발매 활동 및 공연 '온에어-스핀 오프' 출연이 연기됐다"라고 알렸다.

백아연 프로필 사진 [사진=이든엔터테인먼트]
백아연 프로필 사진 [사진=이든엔터테인먼트]

소속사는 "백아연은 선제적으로 진행한 코로나19 자가 진단 검사 및 PCR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다"라며 "현재 백아연 및 회사 인원은 발열, 호흡기 질환 등 감염 의심 증상이 전혀 없는 상태지만 안전을 위해 2주간 자가 격리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앞서 백아연이 출연한 극장형 보이는 라디오 '온에어 SPIN-OFF'의 출연자 중 1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고, 백아연은 무대에서 함께 공연한 밀접 접촉자로서 안전을 위해 자가격리에 돌입하게 됐다.

이에 따라 백아연이 오는 13일 발매 예정이었던 다섯 번째 미니앨범 'Observe (옵저브)' 활동과 11일로 예정됐던 '온에어 SPIN-OFF' 공연은 모두 연기됐다.

이든엔터테인먼트는 "컴백을 기다려 오신 팬 여러분과 언론 및 방송국 관계자분들께 양해의 말씀을 전하며, 앨범 및 공연의 활동 재개 일정은 아티스트의 자가 격리 종료 후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백아연, 코로나19 음성 판정→2주 자가격리 "앨범 발매 연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