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쿠팡, '슈퍼서울위크' 열고 서울시 소상공인 돕는다 外


쿠팡이 소비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서울시 소상공인을 지원하는 '슈퍼서울위크'를 진행한다.  [사진=쿠팡]
쿠팡이 소비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서울시 소상공인을 지원하는 '슈퍼서울위크'를 진행한다. [사진=쿠팡]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 쿠팡, '슈퍼서울위크' 열고 서울시 소상공인 돕는다

쿠팡이 소비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서울시 소상공인을 지원하는 '슈퍼서울위크'를 진행한다. 오는 11일까지 서울시 소상공인의 상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20% 할인 쿠폰 및 최대 1만 원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슈퍼서울위크 상품은 쿠팡 내 '힘내요 대한민국' 기획전 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에 참여하는 298개 서울시 소상공인 업체의 2천600여종 상품을 모두 직매입했다. 또 지자체와 쿠팡의 1:1 매치 펀딩으로 해당 예산만큼 광고비를 지원해 소상공인들의 매출 증대를 돕는다.

대표상품으로 와이즈와이프 일회용 행주, 디앤디 닥터클린 곰팡이제거제, 오드리선 롱 팬티라이너 등을 선보인다.

◆ 티몬, BTS 캐릭터 타이니탄 공기청정기 55% 할인 판매

티몬이 'BTS X 에어텍 타이니탄 공기청정기' 상품을 멤버 피규어 7종이 포함된 구성으로 단독 판매한다.

타이니탄 공기청정기 굿즈는 공기청정 전문 제조업체 '에어텍'과 방탄소년단(BTS) 캐릭터 브랜드 '타이니탄'이 협업한 상품이다. BTS 멤버별 피규어가 상단에 부착된 공기청정기다.

티몬에서는 공기청정기와 멤버 피규어 7종이 모두 포함된 구성으로 정상가보다 약 55% 저렴한 9만원 대에 만날 수 있다.

◆ 위메프, 7월 7일 '77데이'…여름상품 타임딜 판매

위메프는 오는 7일 단 하루 '77데이'를 열고 가격 끝자리 '77원', '777원'에 맞춘 다양한 여름 시즌 상품을 타임딜로 선보인다.

타임딜은 7일 자정부터 시작해 하루 총 6번(자정, 오전 7시, 오전 10시, 오후 1시, 오후 4시, 오후 7시)에 걸쳐 진행한다. 시간별 10개씩 하루 동안 총 60개 타임딜 상품을 한정 수량에 특가 판매한다.

이번 행사 주요 상품은 ▲제주안심밥상 돼지 특수부위모듬세트 뒷고기 구이용 ▲베베숲 프리미어 엠보싱 휴대 캡형 20매 12팩 ▲베베가닉 바스앤샴푸 ▲허닭 닭가슴살 소시지 간편 패키지 4팩 ▲슬리컬리 토네이몽 500ml ▲구이요 소곱창 160g+참소스 ▲헬로맘 가락떡볶이 등이다.

◆ 힙합퍼, 슬기로운 집콕 생활 위한 '홈캉스 라이프 대전'

힙합퍼가 오는 12일까지 일주일간 올 여름 슬기로운 집콕 라이프를 위한 '홈캉스 라이프 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의류부터 스마트기기까지 삶의 질을 높여줄 제품들을 특가에 선보인다.

다양한 쿠폰 혜택도 제공한다. 홈캉스에 어울리는 편안한 의류를 3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까지 할인되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제품들을 포함한 디지털 기기를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7% 할인 쿠폰이 주어진다.

◆ GS25, 밀리터리 프로그램 '강철부대' 협업 상품 출시

GS25가 오는 8일부터 인기 리얼리티 밀리터리 프로그램 '강철부대'와 손잡고 이색 상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이번 협업 상품은 해군 PX에서 인기가 높은 베스트 상품이다. 해군 PX 소시지·용기면 카테고리 매출 1위 상품인 빅팜과 간짬뽕에 강철부대 디자인을 적용한 '유어스강철부대빅팜', '강철부대제대로간짬뽕'을 선보인다.

또 강철부대를 시청하며 트레이닝에 관심이 높고 단백질 섭취를 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유어스강철부대닭가슴살3입' 2종도 오는 15일 출시한다.

오비맥주 한맥이 충북 제천시에 쌀을 활용한 '필드아트'를 조성한다. [사진=오비맥주]
오비맥주 한맥이 충북 제천시에 쌀을 활용한 '필드아트'를 조성한다. [사진=오비맥주]

◆ 오비맥주 한맥, 충북 제천시에 쌀 활용한 '필드아트' 조성

오비맥주의 한맥이 쌀을 활용한 필드아트를 충북 제천시에 조성한다. 한맥은 장기화된 사회적 거리두기와 무더위로 지친 소비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한맥이 사용하고 있는 핵심 재료이자 우리 국민의 주식인 쌀을 활용한 필드아트를 기획했다.

충청북도 제천에 8천200㎡(약 2천500평) 규모로 조성되는 필드아트는 일반적인 벼로는 만들 수 없는 다채로운 이미지를 선보이기 위해 형형색색의 유색 벼를 활용했다. 필드아트에는 응원 메시지를 대한민국 대표라거 프로젝트 한맥의 로고를 중심으로 표현했다. 완성된 필드아트의 모습은 벼가 무르익은 7월 중순에 감상할 수 있다.

◆ CJ제일제당, 건기식 브랜드 '리턴업' 라인업 확대

CJ제일제당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리턴업(Returnup)'의 라인업을 확장한다.

▲리턴업 면역케어 프로폴리스+아연 ▲리턴업 갱년기케어 회화나무 열매추출물+비타민D1000IU ▲리턴업 관절케어 MSM ▲리턴업 쾌변케어 차전자피 등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CJ제일제당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기획전도 펼친다. 이달 말까지 식품 전문몰 'CJ더마켓'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CJ더건강마켓'에서 최대 45%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3만원 이상 구매 시 10% 추가 할인가에 구매가 가능하다.

◆ 동원F&B, '동원샘물' 대리점에 친환경 유니폼 배포

동원F&B가 전국 동원샘물 대리점에 폐페트병으로 만든 친환경 유니폼을 배포하고 ESG 경영 강화에 나섰다.

친환경 유니폼은 투명 폐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업사이클링 의류다. 유니폼 1벌당 14개의 500mL 폐페트병이 활용됐다. 동원F&B는 친환경 유니폼 500여장을 전국 동원샘물 대리점에 배포했다. 이를 통해 현장 임직원들이 ESG 경영에 동참하고 지속가능한 기업 활동을 함께 실천해나가는 계기를 마련했다.

예비 사회적 기업 '그린앤프로덕트'와 협업을 통해 제작한 이번 유니폼은 신축성이 좋고 가벼워 착용감이 뛰어나며 지퍼 주머니와 펜꽂이 등 수납 기능이 있어 실용적이다.

◆ 롯데푸드, '롯데햄 의성마늘 브랜드' 디자인 리뉴얼

롯데푸드가 '롯데햄 의성마늘 브랜드' 제품을 새 디자인으로 리뉴얼 출시했다.

지난 2006년 출시 이후 15년 만에 붉은색을 과감히 탈피했다. '의성마늘' 마크의 가독성을 높여 브랜드의 정체성을 더욱 강조했다. 새로운 버건디 색상을 적용해 고급감을 한층 높였다. 패키지 뒷면에는 의성마늘 브랜드에 대한 소개를 담았다.

디자인 리뉴얼과 함께 '의성마늘햄', '의성마늘프랑크', '의성마늘비엔나' 등으로 별도 운영됐던 브랜드들은 '의성마늘' 단일 브랜드로 통합했다. 단일 브랜드 안에서 햄, 소시지, 베이컨 등의 다양한 제품군 운영으로 더욱 높은 품질 관리와 일관성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현한다는 계획이다.

◆ 엔제리너스, 'Angel In Earth' 그린 캠페인 확대 운영

롯데GRS에서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Angel In Earth' 그린 캠페인을 오는 7일부터 확대 운영한다. 엔제리너스의 그린 캠페인은 지난 6월 환경의 날을 맞아 환경보호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고객참여형 캠페인이다.

캠페인은 전국 엔제리너스 매장에서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에 200원이 추가된 '그린 아메리카노'를 주문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 경우 재사용이 가능한 친환경 세미 텀블러를 제공 받는다.

판매 수익금 일부는 환경재단 '지구쓰담'에 후원금으로 사용된다. 제공받은 세미 텀블러를 가지고 엔제리너스 매장에 다시 방문해 음료를 주문하면 400원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쿠팡, '슈퍼서울위크' 열고 서울시 소상공인 돕는다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