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덕산네오룩스, 하반기 가파른 실적 성장 전망…목표가↑-하이투자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하이투자증권은 21일 덕산네오룩스에 대해 하반기부터 가파른 실적 성장세가 이어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목표주가를 기존 5만6천원에서 8만원으로 상향했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사진=덕산네오룩스]
[사진=덕산네오룩스]

정원석 하이투자증권 연구원은 "덕산네오룩스의 2분기 실적은 매출 404억원 영업이익 117억원으로 양호할 전망"이라며 "전년 동기 대비 각각 43%, 51% 증가한 수치"라고 했다.

이어 "계절적 최대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주요 스마트폰 업체들의 OLED 패널수요 증가로 동사의 HTL, R’, G’, Red host 소재 출하가 견조하게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하반기부터는 아이폰 신제품 출시 효과, 주요 고객사향 신규 소재 공급, 삼성디스플레이 QD-OLED 라인가동시작, BOE·CSOT 등 중국 패널 업체들의 플렉시블 OLED 패널 생산 본격 확대 등의 긍정적 영향으로 가파른 실적 상승세가예상된다"고 분석했다.

올해 연간 매출과 영업이익을 각각 전년 대비 25%, 35% 오른 1천808억원, 541억원으로 전망했다. 그는 "2022년 실적 성장폭은 더 클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덕산네오룩스, 하반기 가파른 실적 성장 전망…목표가↑-하이투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