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당운쓰' 전소니X기도훈, 설렘가득 키스+백허그 현장 스틸 공개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티빙 오리지널 '당운쓰' 전소니, 기도훈의 현장 스틸이 공개됐다.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연출 김병수/극본 은선우/크리에이터 김은숙/제작 화앤담픽쳐스, 스튜디오드래곤/이하 '당운쓰')는 지난 26일 전 회차 공개 이후 극의 몰입감을 높이는 연출과 OST, 신선한 소재와 흡입력 강한 스토리, 판타지 로맨스 장르에 걸맞는 고퀄리티 CG, 그리고 캐릭터와 100%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지며 'MZ세대의 원픽' 드라마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티빙 오리지널 '당운쓰' 키스, 백허그 현장 스틸컷이 공개됐다.  [사진=티빙 오리지널 ]
티빙 오리지널 '당운쓰' 키스, 백허그 현장 스틸컷이 공개됐다. [사진=티빙 오리지널 ]

그런 가운데 '당운쓰' 속 각각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전소니-기도훈의 투샷 스틸이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킨다. 먼저 전소니와 기도훈의 설렘 가득한 키스신이 이목을 사로잡는다. 극 중 고체경(전소니 분)과 신호윤(기도훈 분)이 서로 따스한 감정을 담아 바라보다가 이내 눈을 마주한 두 사람이 입맞춤을 하는 낭만적인 장면으로 따뜻한 '신고 커플'의 면면을 드러낸다. 키스신과는 정반대의 분위기를 자아내는 백허그신 또한 눈길을 끈다. 고체경은 울먹이며 눈물을 머금고 있고 신호윤이 뒤에서 고체경의 어깨를 감싸 안은 채 위로를 건네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저릿하게 만든다. 두 장면에서 엿볼 수 있듯 사랑, 아픔 등 다양한 감정을 나누고 있는 고체경과 신호윤, 운명을 초월한 두 사람이 어떠한 러브스토리를 써내려가는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전소니와 기도훈은 두 사람의 떨림을 증폭시켜야 하는 두 장면을 앞두고, 머리를 맞대고 합을 맞추며 매 장면을 완벽하게 완성해냈다. 제작진은 "서로를 배려하면서 촬영을 진행하는 전소니와 기도훈의 훈훈한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다"라며 "'신고 커플'의 스토리와 그들의 환상적인 케미를 전 회차 모두 공개된 '당운쓰'를 통해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당운쓰'는 운명의 신이 세기의 로맨스를 완성하기 위해 막장 드라마를 쓰는 작가의 습작을 표절해 명부를 작성하면서 벌어지는 운명 기록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티빙에서 전 회차 시청할 수 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당운쓰' 전소니X기도훈, 설렘가득 키스+백허그 현장 스틸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