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광교 플렛스 데시앙, 라이브 오피스 적용 지식산업센터로 업무 쾌적성↑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 기자] 광교 Q캠퍼스에서 시공사인 태영건설의 데시앙 브랜드로 이름을 바꾸고 분양에 박차를 걸고 있는 광교 플렉스 데시앙이 라이브 오피스를 도입하며 주목받고 있다. 이 단지는 광교신도시 마지막 도시지원시설 13-4-2,3블록에 들어서는 지식산업센터다.

 [사진=플렉스데시앙]
[사진=플렉스데시앙]

'광교 플렉스 데시앙'은 사업지 주변에 기숙사가 부족한 것을 고려해 라이브 오피스를 도입, 1인 기업과 소규모 기업 등에게 최적화된 새로운 업무공간을 선보일 계획이다. 라이브 오피스에는 사무실 공간과 함께 화장실, 복층 공간 등이 조성돼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시킬 전망이다.

또 지식산업센터에 입주하는 기업의 특성 상 협력사의 빈번한 방문 및 지역 내 부족한 주차공간을 고려하여, 법정대비 약 300%의 주차 공간을 확보해 업무편의성을 높였다.

단지 내에는 쾌적한 업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전용 테라스를 계획했으며 단지 외부에 선큰가든과 커뮤니티 스텝을 조성했다. 또 3층 에코가든, 옥상 및 5층에 별도의 휴게공간인 스카이&리프레쉬가든을 마련해 입주자 휴식공간도 제공할 예정이다.

공급구성은 지하 5층~ 지상 15층 연면적 4만4765㎡, 총 303호실과 근린생활시설 15실로 조성된다. 근린생활시설은 전체 연면적의 약 4% 비율로 타 지식산업센터의 10~15% 대비 매우 낮은 수준으로 인근 업무시설 종사자 및 상층부 상주 인원 고려 시 안정적인 투자가 가능하다.

/이다예 인턴 기자(janab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광교 플렛스 데시앙, 라이브 오피스 적용 지식산업센터로 업무 쾌적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