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J산림조합, 봄철 나무심기 기간 맞아 신한카드와 제휴로 3월 한달간 할인 프로모션 실시


- 전국 산림조합 나무전시판매장에서 신한카드로 묘목구입시 구매금액에 따라 캐쉬백 지급 -

[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 SJ산림조합은 봄철 나무심기 기간을 맞이하여 2021년 3월 한달간 전국 산림조합 나무전시판매장에서 신한카드를 이용하여 묘목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할인혜택과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행사 기간동안 산림조합 나무전시판매장에서 신한카드로 1만원이상 결제하는 이용고객은 각 결제금액에 따라 1천원 ~ 3천원을 캐쉬백으로 돌려받게 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은 임업인이 생산한 임산물인 묘목 등의 소비 촉진을 장려하여 지역경제 활성화 및 임업인을 지원하는 취지로 마련되었다.

아울러 봄철 나무심기의 중요성을 전 국민에게 알려 미세먼지를 절감하고 지구온난화 방지에 기여하는 등 탄소중립사회로 가는 ESG경영(친환경 사회책임경영)의 일환으로 마련되었다.

최창호 산림조합중앙회장은“신한카드와 함께 실시하는 이번 프로모션이 우리나라의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과 탄소중립을 이행하는 봄철 나무심기 붐 조성에 이바지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산림조합 나무전시판매장은 전국 128개소에 열리며 나무전시판매장의 위치 및 연락처 등 각종 정보는 산림조합중앙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엄판도 기자(pand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J산림조합, 봄철 나무심기 기간 맞아 신한카드와 제휴로 3월 한달간 할인 프로모션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