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북수원 '더 리안' 단독주택용지 분양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이목동 일원에 위치한 단독주택용지 ‘더 리안’이 현재 총 21개의 필지를 분양 중이다. 수원의 생활권은 물론,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는 입지로 주목받고 있다.

이목동 더 리안 단독주택용지는 장안구 최초 커뮤니티 시설을 갖춘 고급 전원주택단지다. 대지면적 11,184.2㎡ 규모로 알맞게 필지를 분할 하여 499.8㎡~588.5㎡까지 다양한 면적의 토지를 분양하고 있다. 주택의 구조는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별채, 필로티, 루프탑, 테라스 등 하우스 플래너와의 1:1 상담을 통해 함께 설계할 수 있다.

단독주택용지 더 리안이 자리 잡은 지역은 이목 도시개발 지구 사업과 장안 지구단위 계획 사업이 진행되고 있는 곳으로 북수원의 새로운 주거 중심지로 개발 중이다. 또한, 도보 800m 거리에 다솔초와 파장초, 이목중, 천천중 등 교육시설이 위치하며 경기과학고, 경기체육중·고등학교 등 우수한 특목 학교와 동남보건대, 성균관대 등 수원을 대표하는 대학이 위치하고 있다.

 [사진=클립아트코리아]
[사진=클립아트코리아]

특히 북수원 단독주택용지를 자연환경이 감싸고 있어 눈길을 끈다. 서쪽으로 서호천이 동쪽으로는 노송지대가 위치하고 있다. 서호천 산책로를 따라가면 서호공원이 마련돼 있고 광교산, 덕성산과도 인접해 휴식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있는 요즘 자연과 함께 힐링 할 수 있다.

더불어 사업지 반경 3Km 이내 국세청과 장안구청, 홈플러스, 롯데마트, CGV, 스타필드 수원(2024년 예정) 등 편의시설들이 밀집되어 있으며 작년 9월 개통한 수원 북부순환로와 영동고속도로, 과천봉담도시고속화도로, 1호선 성균관대역(대중교통 20분)으로 서울과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현재 수원은 투기과열지구로 선정되어 주택 관련 규제가 강화된 상황이나, 더 리안은 토지만을 분양하고 있어 대출이나 세금 문제에 있어 주택보다 자유로워 다주택자들도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신분당선 연장사업(2023년), 수원 1호선 연장사업(2024년), 인덕원-동탄선 복선전철 북수원역(2026년) 등 미래가치 등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북수원 이목동 단독주택용지 더 리안은 홍보관은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이목동에 위치,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북수원 '더 리안' 단독주택용지 분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