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조이천사콘서트 2nd] 베리베리 "좋은 취지 콘서트 공감, 기부할 수 있어 감사"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조이천사콘서트' 베리베리, 엔쿠스가 이번 콘서트에 임하는 소감을 밝혔다.

21일 오후 8시 더보이즈, 베리베리, 엔쿠스의 온택트 컬래버레이션 '조이천사콘서트'가 열렸다.

보이그룹 베리베리가 21일 오후 서울 구로아트밸리에서 열린 온택트 컬래버레이션 콘서트 '조이천사콘서트'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보이그룹 베리베리가 21일 오후 서울 구로아트밸리에서 열린 온택트 컬래버레이션 콘서트 '조이천사콘서트'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번 콘서트에 참여하게 된 엔쿠스는 "이번 공연이 코로나19 기부를 위한 사회공헌콘서트다. 그래서 더 뜻깊은 공연을 한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베리베리는 "좋은 취지의 콘서트라서 정말 열심히 달려보도록 하겠다. '조이천사콘서트'는 K-POP 가수들의 공연을 보며 기부가 진행된다. 어려운 분들에게 기부를 할 수 있으니 얼마나 좋은지 모르겠다"고 말하며 감사한 마음을 재차 전했다.

'조이천사콘서트'는 조이뉴스24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이웃을 돕고 나눔의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며, 기부 문화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한 사회공헌 기부 프로젝트다. 수익금의 일부는 아름다운재단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지원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베리베리, 엔쿠스는 그들의 대표곡을 부르며 팬들과 소통했다. 엔쿠스는 '컴 위드 미', '슈퍼 러브', '걸음아'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베리베리는 'G.B.T.B', '마이 페이스', '썬더', '커넥트' 퍼포먼스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이천사콘서트 2nd] 베리베리 "좋은 취지 콘서트 공감, 기부할 수 있어 감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