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티몬은 매월 4일을 '사(4)은품데이'로 정하고 하루 동안 기획전과 타임특가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원플러스원(1+1) 사은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 구매 금액별 특별 사은품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병행한다고 덧붙였다.
6월 '사은품데이' 기획관에는 여름 시즌상품과 함께 가전, 가구, 식품 등 450여개 상품이 준비돼 있다. 해당 상품을 하나만 구매해도 사은품이 증정된다. 상품에 따라 일반 사은품, 원플러스원, 구매금액별 사은품 등 다양한 방식으로 제공된다. 한 개만 구매해도 무료 배송되며, 가격도 최저가 수준으로 맞췄다.
먼저 인체공학 디자인으로 아기와 엄마에게 편안함을 제공하는 '엘비니 세들러 멀티캐리어'를 구매하면 휴대용 아기띠와 코튼 빕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여름용 '믹스앤매치 홑이불세트'를 구매하면 베개 커버가 사은품이며 또 '버츠비 틴케이스'를 구매하면 립밤 본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등 일반 사은품 행사가 진행된다.
원플러스원 사은품 제공 상품으로는 '오스트바흐 코털제거기, 더블유드레스룸 드레스퍼퓸, 다용도 사각 세탁망, 헬코 EMS마사지기 등이 편성됐다.
구매금액별 사은품의 경우 이날 '사은품데이' 기획전과 1212타임, 타임베스트 등 특가관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30만 원 이상 구매시 정가 14만9천 원 상당의 '비스타 타워팬선풍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진원 티몬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사은품데이' 외에도 직구데이(9일), 디지털데이(10일) 등 날짜별 특별한 의미와 혜택을 담아 고객들에게 쇼핑의 재미와 혜택을 더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티몬과 함께 매일매일이 축제와 같은 하루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