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남궁훈·조계현)는 대학생들에게 기업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카카오게임즈 2018 썸머 인턴십'을 진행한다고 23일 발표했다.
카카오게임즈 2018 썸머 인턴십은 전형 절차부터 인턴십 프로그램까지 카카오게임즈의 차별화된 기업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지원자들이 ▲자유로운 근무환경 ▲일과 삶의 균형을 이루는 워라벨(워크 앤 라이프 밸런스) 문화 ▲다채로운 복지 프로그램 등과 더불어 게임사 만의 다양성과 창의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성장 잠재력 있는 예비 게임인을 선발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인턴십은 사업·마케팅·디자인·기술 등 전 직군을 대상으로 하며, 2018년 2월 대학 졸업자 및 2018년 8월 또는 2019년 대학 졸업 예정자에 한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대학생들은 내달 13일까지 카카오게임즈 채용 사이트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 및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같은 달 31일에 진행된다. 합격자는 여름방학 기간인 7월 초부터 8월 말까지 총 8주 동안 카카오게임즈 인턴십 프로그램을 수행하게 된다.
진주현 카카오게임즈 인사 팀장은 "카카오게임즈는 열정을 가지고 도전하는 지원자들을 적극 환영하고 있다"며 "예비 게임인을 꿈꾸는 대학생들이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현장 경험을 쌓고 다양한 경험을 얻어갈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게임즈 2018 썸머 인턴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게임즈 채용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나리기자 lord@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