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진행워터웨이, 수도직결 정수기 출시


인체와 가장 가까운 pH7.4 약알칼리수 생성

[아이뉴스24 강민경기자] 진행워터웨이(대표 심학섭)는 약알칼리수를 만들어 주는 수도직결 정수기 '진행워터 PH7.4'를 출시한다고 17일 발표했다.

이 제품은 인공필터 대신 천연소재로 만든 친환경 미네랄복합필터를 장착한 점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수돗물에 들어있는 잔류염소, 일반세균, 중금속을 제거하고 미네랄과 아연이온 함량을 극대화한다.

또한 환경신기술 제품의 아연이오나이저를 통해 수돗물을 인체와 가장 가까운 pH 7.4~7.6의 약알칼리수로 만들어 몸의 균형을 맞춰준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시중에서 사용되는 기존 정수기는 정수된 물을 물탱크에 받아 사용하는 역삼투압방식으로, 중금속 제거와 함께 우리 몸에 유익한 미네랄까지 모두 걸러진 pH7 이하의 산성수다.

진행워터웨이는 자체 기술로 전 세계 63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수처리기 '스케일버스터(scalebuster)'를 필터에 탑재했다. 이는 아연 발생기를 장착해 수도관의 녹이나 스케일을 제거하고 물 속을 살균하는 기술이다.

심학섭 진행워터웨이 대표는 "스케일버스터는 지난 1995년 전 세계 63개국에서 특허를 받아냈고, 독일 100대 발명품에 선정될 만큼 유럽에서 검증받았다"며 "현재 우리나라에서 2005년부터 전국 164개 시군구중 100여군데에서 상수도 배관에 스케일버스터를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강민경기자 spotligh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진행워터웨이, 수도직결 정수기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