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 21일부터 예약


'765 프로덕션' 이벤트 선행 추첨 예약 응모권 증정

[박준영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오는 28일 발매 예정인 플레이스테이션4(PS4)용 아이돌 육성 라이브 게임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의 예약 판매를 21일부터 시작한다.

'아이돌 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는 시리즈 처음으로 PS4용으로 발매되는 작품으로, 이용자(플레이어)는 프로듀서가 되어 765 프로덕션의 아이돌 13명과 합숙 생활을 하면서 그녀들을 톱 아이돌로 이끌어야 한다.

예약은 한정판과 일반판으로 나눠 진행한다. 한정판의 구성품은 일본과 동일한 사양이며, 팸플릿은 전면의 페이지가 한글판으로 제공된다.

초회동봉특전으로는 '트윙클 스타 PS4 테마'와 내년 일본 무도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이벤트 'THE IDOLM@STER PRODUCER MEETING 2017 765PRO ALLSTARS - Fun to the new vision!!-'의 선행 추첨 예약 응모권(1월 28일 공연분 대상)을 제공한다.

디지털 버전은 초회특전으로 '캠프 웨어 PS4 테마'를 제공한다. 해당 테마는 10월30일까지 구매한 사람만 받을 수 있다.

예약 특전으로는 '해피니스 스텝' 의상을 입은 아이돌의 콜렉터즈 카드와 한국판을 위해 특별 제작된 '크리스털 클리어 액자'가 제공된다. '크리스털 클리어 액자'는 일반판 특전으로만 제공된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 21일부터 예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