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천여성새일센터, 2024 경북새일 어워드 '금상' 수상


경북 도내 9개 새일센터 70여 명 참여, 500명 취업 성사 및 우수사례 공유

[아이뉴스24 김철억 기자] 경북 김천시평생교육원 여성새로일하기센터(이하 김천새일센터)는 지난 13일 경북 예천에서 진행된 2024년 경북새일 어워드에서 금상을 수상하며 여성 취업지원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2024년 경북새일 어워드에는 경상북도 내 9개소의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취업상담사 및 센터장 70여 명이 참여해 사업 성과보고 및 향후 여성일자리 사업의 방향을 논의했다. 김천 새일센터도 이번 행사에 참여해 향후 사업 추진계획과 우수사례를 발표하며 그간의 성과를 널리 알렸다.

김천시평생교육원 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2024년 경북새일 어워드에서 금상을 수상하고 있다. [사진=김천시청]

김천새일센터는 올해 500명 이상의 여성 취업을 성사시키고 여성친화 일촌기업 협약을 체결하는 등 지역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취업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특히, 여성 취업지원 네트워크를 활성화하여 여성들이 지속적으로 경제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하며 도내 여성 취업 지원의 모범사례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김천새일센터는 여성 구직자에게 더 다양한 취업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여성일자리 사업을 활성화하고 여성의 경제활동 참여 확대를 목표로 취업 여성의 사후관리에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대구=김철억 기자(kco7700@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천여성새일센터, 2024 경북새일 어워드 '금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