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한재림 감독의 신작이자 넷플릭스 시리즈인 'The 8 Show'(더 에이트 쇼)가 베일을 벗었다. 글로벌 누적 조회수 3억뷰를 기록한 배진수 작가의 네이버 웹툰 '머니게임'과 '파이게임'을 각색한 작품으로 제작 단계부터 화제가 됐다. 오징어 게임 등을 잇는 넷플릭스 K-간판 콘텐츠로 떠오를지 주목된다.
19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더 에이트 쇼, 브리저튼 시즌3: 파트 1, 소풍, 유니콘 셀마, 스트레이스 등 콘텐츠가 5월 셋째 주 넷플릭스 신작 라인업에 포함됐다. 넷플릭스 시리즈부터 로맨스, 뮤지컬, 코미디까지 다양한 장르가 포함됐다.
◇The 8 Show(더 에이트 쇼)
'더 에이트 쇼'는 8명의 인물이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쇼에 참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다. 배진수 작가의 네이버 웹툰 '머니게임'과 '파이게임'을 원작으로 한다. 류준열, 박정민, 천우희가 주연을 맡은 작품으로, 올 상반기 넷플릭스 최고 기대작 중 하나로 꼽힌다.
각기 다른 이유로 돈이 필요했던 이들은 '당신의 시간을 돈으로 사고 싶다'는 제안이 담긴 초대장을 받는다. 이들은 시간이 흐르는 만큼 상금이 무한히 쌓이는 쇼에 참가를 결정하게 된다. 쇼를 지속하기 위해 기상천외한 사건을 벌이는 인물들의 모습은 지금 넷플릭스에서 시청 가능하다.
◇브리저튼 시즌 3: 파트 1(Bridgerton Season 3: Part 1)
19세기 영국 사교계의 스캔들과 로맨스로 센세이션을 일으킨 넷플릭스 시리즈 '브리저튼'이 시즌 3로 돌아온다. 시즌 3는 페더링턴 가문의 막내딸 ‘페넬로페’의 이야기를 다뤘다.
콜린을 향한 오랜 짝사랑을 포기한 페넬로페는 이중생활을 지속할 수 있도록 독립성을 보장해줄 남편감을 찾아 나선다. 콜린은 자신을 있는 그대로 바라봐준 유일한 사람인 페넬로페의 달라진 태도에 절망하지만, 우정을 되찾기 위해 페넬로페의 결혼 상대를 찾는 것을 돕기로 한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콜린은 페넬로페를 향한 자신의 감정이 그저 친구로서의 감정이 맞는지 혼란에 빠지게 된다.
◇소풍(Picnic)
'소풍'은 사돈 지간인 두 친구가 60년 만에 함께 고향 남해로 여행을 떠나며 16살의 추억을 다시 마주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평생을 함께한 친구인 은심과 금순은 함께 떠난 고향 남해에서 우연히 중학교 동창 태호를 만나며 잊고 지내던 추억을 하나 둘씩 떠올리게 된다.
영화 '아이 캔 스피크', '수상한 그녀', '영웅' 등의 나문희가 노년의 현실적인 고민을 지니고 있지만 아직 소녀다움을 간직한 은심 역을,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남남' 등의 김영옥이 은심의 둘도 없는 친구 금순 역을 맡았다. 누구나 겪게 될 노년의 삶을 그린 소풍은 오는 21일부터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다.
◇유니콘 셀마(Thelma the Unicorn)
'유니콘 셀마'는 스타를 꿈꾸던 조랑말 셀마가 어느 날 반짝거리는 유니콘으로 변신하며 순식간에 유명해지고, 인기스타로서의 파란만장한 모험을 겪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영화다.
셀마는 화려한 스타 가수가 되는 꿈을 가지고 있지만 한없이 평범한 조랑말에 불과한 자신의 모습에 늘 좌절한다. 그러던 어느 날 셀마는 우연히 반짝이는 분홍색 페인트를 뒤집어쓰게 되며 화려한 유니콘의 모습으로 변신한다. 개성 넘치는 유니콘이 된 셀마에게 온 세상의 이목이 집중되고, 셀마는 자신이 그토록 꿈꾸던 팝 스타의 꿈에 한 발자국 가까워진다.
◇스트레이스(Strays)
'스트레이스'는 주인에게 버림받은 강아지 레지가 복수를 위해 집으로 돌아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다. 공 던져 물어오기 놀이를 하던 중 주인 더그를 잃어버린 레지는 떠돌이 개를 만나고 나서야 자신이 의도적으로 버려졌음을 깨닫는다.
버그와 무리들은 혼란스러워하는 레지를 거두어 거리의 생활에 대해 알려주고, 무책임한 레지의 주인에게 복수하기 위해 의기투합한다. 사람보다 더 사람 같은 입담을 가진 개들의 B급 코미디, 스트레이스는 지금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