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상휘 후보, 시민이 챰여하는 혁신적 거리 유세 '예고'


지지 연설⋅정책 제안, 즉석 신청받아 '함께하는 현장 유세 및 자원봉사 활동' 진행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이상휘 국민의힘 포항남·울릉 국회의원 후보가 오는 28일부터 시작되는 공식 선거운동 기간 동안 시민들의 직접적인 참여를 독려하는 새로운 형태의 거리유세, '시민참여 유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이상휘 후보의 이번 유세 방식은 시민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시도로, 시민 누구나 유세 현장에서 직접 마이크를 잡고 자신의 생각과 제안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는 지역 현안에 대한 폭넓은 의견 수렴과 직접적인 소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상휘 예비후보. [사진=이상휘 예비후보 사무실]
이상휘 예비후보. [사진=이상휘 예비후보 사무실]

이상휘 후보는 "시민 여러분과 직접 대화하고, 여러분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제가 정치를 하는 가장 큰 이유"라며 "이번 '시민참여 유세'는 포항과 울릉의 발전을 위해 시민 여러분과 함께 노력하고자 하는 저의 의지를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현장에서 신청하여 환경, 복지, 교육, 문화예술, 교통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3분 이내로 자유롭게 발언할 수 있다. 유세 이후에는 '깨끗한 지역 만들기'를 위한 자원봉사 활동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상휘 후보는 "더 낮은 자세로 시민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며 지역의 발전과 국민의힘의 총선 승리를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상휘 후보, 시민이 챰여하는 혁신적 거리 유세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