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상진 기자] 전라남도 해남 오시아노 관광단지에서 캠핑족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2023 전남캠핑관광 박람회’가 열린다고 2일 해남군이 밝혔다.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열리는 전남캠핑관광박람회는 700여 팀 3,200여명의 캠핑객이 참여해 캠핑 운영과 함께 각종 캠핑용품 등을 전시·체험하는 국내 최대 규모 캠핑 행사로 치러진다.
특히 국내외 110여개 기업이 참가해 캠핑카와 카라반, 최신 캠핑 용품 등을 전시하고,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게 하는 기업별 부스가 운영돼 최신 트렌드에 맞춘 캠핑 장비들을 한자리에서 비교해볼 수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박람회장을 찾는 캠핑 관광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반려견과 함께하는 전라남도 펫 페스티벌과 국내 정상급 프로 낚시인들이 참여하는 낚시대회, 열기구 체험 등이 운영돼 캠핑 관광에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또한 버스킹 공연, 캠핑 요리대회, 해변 힐링 요가체험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도 마련된다.
특히 7일 오후에는 개막식과 함께 오시아노 뮤직페스타가 열린다.
로이킴, 안예은, DK, 크랙샷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대거 출연해 가을 저녁 오시아노를 낭만 가득한 분위기로 물들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콘서트 후에는 오시아노 해변을 배경으로 불꽃놀이도 펼쳐진다.
명현관 해남군수는 “지난해 처음으로 개최되어 큰 호응을 얻은 캠핑 박람회가 올해 행사를 더욱 알차게 준비했다”면서 “이번 박람회를 계기로 국제적인 행사로까지 발전 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광주=김상진 기자(zz1004@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