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AK플라자 29일 개점…키즈맘 위한 라이프스타일 매장 강화


성수미술관·프랑스 목공소·루케테80 등 입점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AK플라자가 오는 29일 경기도 광명시 일직동에 문을 여는 광명점에 3040 키즈맘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매장을 다수 입점시킬 계획이다. 체험형 콘텐츠를 대거 확대해 핵심 고객층의 발걸음을 이끌겠다는 전략이다.

29일 문을 여는 AK플라자 광명점에 3040 키즈맘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매장이 대거 입점한다. 사진은 프랑스목공소 모습. [사진=AK플라자]
29일 문을 여는 AK플라자 광명점에 3040 키즈맘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매장이 대거 입점한다. 사진은 프랑스목공소 모습. [사진=AK플라자]

AK플라자는 신규 출점 예정인 광명점에 성수미술관, 프랑스 목공소, 루케테80 등 체험형 라이프스타일 테넌트(임대 매장)를 대거 입점시킬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성수 미술관은 미술 체험을 하며 음료를 마실 수 있는 드로잉 카페다. 지난 4월 AK플라자 분당점에 입점되며 백화점 업계에서 최초로 선보였다.

고객들이 직접 자신만의 가구를 만들 수 있는 프랑스 목공소도 들어선다. 우드 조명, 시계, 파우치, 정리함 등 고객이 직접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소품과 가구를 만들어 볼 수 있다. 반제품으로 초보자나 어린이도 쉽게 참여 가능하다.

성수미술관과 프랑스 목공소는 AK플라자 광명점 지하 2층에 들어선다. 3층에는 피트니스 테넌트 '루케테80'이 문을 열 예정이다.

피트니스 그룹 '루케테(Lucete)'가 운영하는 루케테80은 필라테스 마스터, 발레리나, 물리치료사 등 전문가들이 수업을 진행하는 프리미엄 필라테스 공간이다. 아이를 위한 '키즈 필라테스', 임산부와 유아를 위한 '산전산후 필라테스' 등 키즈맘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지하 1층에 플레이그라운드 키즈카페 '챔피언 더 에너자이저', 프리미엄 키즈 영어 멤버십 클럽 '프로맘킨더 리저브'를 선보인다. 

광명점 챔피언 더 에너자이저는 약 992㎡(300평) 규모로 타 매장과 달리 2~3세 영유아도 이용 가능한 '토들러존'을 마련한다. 또 프로맘킨더 리저브에서는 외국인 선생님들과 함께하는 독서 및 아트 활동 외에도 시즌이나 테마별로 다양한 스페셜 클래스가 진행된다.

오대진 AK플라자 오대진 상품본부장은 "AK플라자 광명점은 층 곳곳에 쇼핑뿐만 아니라 아이와 부모가 체험을 통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셉트의 매장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AK플라자 광명점은 약 4만6천305㎡(1만4천7평) 규모로 오는 27일 프리오픈을 거쳐 29일 정식 개점한다. 일상으로의 연결을 의미하는 '커넥팅 투 라이프(Connecting to Life)'라는 콘셉트로 AK플라자가 추구해온 핵심 슬로건인 '데일리 프리미엄'의 가치를 재해석한 쇼핑몰이다. 홍대점, 기흥점, 세종점에 이어 AK플라자가 여는 네번째 쇼핑몰이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AK플라자 29일 개점…키즈맘 위한 라이프스타일 매장 강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