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넥센타이어, 지속가능경영 성과 담은 'ESG보고서' 발간


친환경활동·상생 경영 등 지속가능경영 활동 공개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넥센타이어가 지속가능경영 성과를 담은 2020·21 ESG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29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처음 ESG 보고서(2019·20)를 발간한데 이어 ESG 경영을 더욱 확대해 고객 중심의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의지를 담아 이번 두 번째 보고서를 발간했다.

이번 보고서는 넥센타이어의 ESG 히스토리 및 환경·사회·가버넌스와 관련된 넥센타이어의 주요 활동들을 기록해 이해 관계자들에게 폭넓은 정보를 제공한다.

넥센타이어가 2020·21 ESG 보고서를 발간했다. [사진=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가 2020·21 ESG 보고서를 발간했다. [사진=넥센타이어]

특히 대기오염물질 배출 감축, 친환경 제품 생산을 위한 연구개발 등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한 넥센타이어의 다양한 친환경 경영 활동들을 투명하게 공개했다.

또한 지역 사회를 위한 ESG 활동 및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파악하고 이를 제품에 반영하기 위한 넥센타이어의 노력을 담았다.

강호찬 넥센타이어 부회장은 "세상과의 새로운 연결을 통해 더 많은 기회와 가치를 만들어 내는 일, 궁극적으로 인류의 삶을 보다 풍요롭게 만드는 것이 넥센타이어의 지향점"이라며 "ESG 중심의 경영 체계 구축을 확고히 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강길홍 기자(sliz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센타이어, 지속가능경영 성과 담은 'ESG보고서' 발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