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추석특선…조정석x윤아 '엑시트'→'공작' '도굴' 가족영화 풍성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KBS가 추석연휴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영화를 엄선해 선보인다.

KBS는 21일 오전 10시40분 2TV에서 조정석, 윤아 주연의 '엑시트'를 선보인다. 대학교 산악동아리 에이스 출신이지만 취준생으로 몇 년째 눈칫밥만 먹은 용남(조정석 분)과 후배 의주(윤아 분)가 도심 전체를 혼란으로 가득 채운 의문의 재난 속에서 산악동아리 시절 쌓은 스킬과 체력으로 탈출하는 코믹 액션극이다.

KBS 추석특선 영화 [사진=KBS]
KBS 추석특선 영화 [사진=KBS]

지난 2019년 개봉한 '엑시트'는 940만 관객을 동원하며 큰 사랑을 받은 작품. 최근 '슬기로운 의사생활'로 재조명된 조정석의 코믹 액션을 다시 만날 수 있다.

이날 오후 8시엔 '도굴'(2TV)이 방송된다. 천재 도굴꾼과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팀원들이 모여 벌이는 문화재 도굴 현장과 고미술계를 쥐락펴락하는 큰 손과 벌이는 한 판 승부를 담은 범죄오락물이다. 이제훈 조우진 신혜선 임원희가 출연한다.

연휴 마지막 날인 22일 오전 11시 50분엔 영화 '공작'(2TV)이 전파를 탄다. 북핵 개발을 둘러싼 첩보를 캐라는 은밀한 지시를 받고 북에 잠입한 흑금성이 남과 북의 수상한 거래에 대해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황정민, 이성민, 주진웅, 주지훈이 출연한다.

마지막으로 이날 오후 2시 20분 1TV에서 '감쪽같은 그녀'가 방송된다. 나문희, 김수안 주연의 '감쪽같은 그녀'는 동네를 주름잡으며 혼자 살고 있는 말순 할매 앞에 어느 날 자신을 손녀라고 주장하는 열두 살 공주가 갓난 동생 진주를 업고 찾아와 티격태격 함께 지내다 차츰 서로에게 특별한 존재가 되어가는 내용을 담은 가족드라마다.

이 외에도 1TV는 21일 오전 10시35분 '옛날 TV 그땐 그랬지'를 선보인다. KBS 디지털아카이브에서 끌어올린 특급 시간여행으로, 개그맨 박준형, 김지혜 부부가 맡아 진행한다.

신개념 지식 FLEX 쇼 '이거 알아?'는 21일 오후 6시 40분 2회가 방송된다.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가 총출동해 잡학 다식한 지식을 소개해주는 예능형 지식정보 프로그램으로, 전현무가 척척 MC를 맡고 김종민x이진호x김재환이 출연한다.

전설을 들려주는 최초의 시네마틱 스토리텔링 '전설의 배우들은 22일 밤 10시40분 2TV를 통해 시청자들을 만난다.

배우 이유리, 한고은, 이재용, 윤현민 등이 출연, 실감나는 명품 연기로 몰입도를 높이며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전설을 들려주는 최초의 시네마틱 스토리텔링'을 펼친다.

추석특집 감성로드다큐 '한 번쯤 멈출 수밖에'는 22일까지 오전 9시 40분, 1TV를 통해 방송된다.

국내 최고의 스타 이선희가 절친 길동무와 함께 떠나는 감성여행으로 노래와 함께 길목의 풍경을 담아낸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추석특선…조정석x윤아 '엑시트'→'공작' '도굴' 가족영화 풍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