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로지스틱스아메리카, 美물류박람회 참가…"글로벌 역량 과시"


'CSCMP Edge 2021' 참가…첨단 물류 기술 선보일 예정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CJ로지스틱스아메리카가 미국 공급망관리협회(CSCMP)가 주관하는 글로벌 박람회에서 TES 기반 첨단 물류 역량을 선보인다.

CJ대한통운은 미국 통합법인 CJ로지스틱스아메리카가 19일부터 22일까지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에 위치한 조지아 월드 콩그레스센터(GWCC)에서 열리는 'CSCMP Edge 2021'에 참가한다고 15일 밝혔다.

CSCMP Edge 2021은 물류 및 공급망관리(SCM) 분야 박람회로 22개 메인 포럼과 120개 세부 세션으로 구성된다.

CJ대한통운의 미국 통합법인 CJ로지스틱스아메리카가 미국 'CSCMP Edge 2021'에 참가한다. [사진=CJ대한통운]

50개국 이상에서 온 3천명 이상의 참가자와 DHL, 페덱스, UPS 등 600여 글로벌 기업이 참여해 물류 최신 정보를 나눈다.

특히 자동화·첨단화되는 물류 시장에서 데이터 및 IT기술 중요도가 높아지면서 IBM, 마이크로소프트 등 글로벌 IT 기업들도 참여해 공급망 트렌드에 대해 논의한다.

짐 카폰 화이자 부사장은 '코로나19 백신 공급 문제 극복'이란 주제로 기조연설자로 나서 코로나19 이후의 공급망 현주소를 진단하고 미래를 전망한다.

박람회를 주관하는 미국 공급망관리전문가협회(CSCMP)는 1963년 설립돼 저명한 전문가, 업계 리더들과 물류 공급망 관리 박람회를 매년 개최하고 있다.

CJ로지스틱스아메리카는 박람회 전시장 가운데 가장 큰 규모의 부스를 마련하고 다양한 고객사를 대상으로 3자 물류 및 공급망 관리 역량을 선보인다.

이번 박람회 참여를 통해 차별화된 물류 솔루션 역량을 잠재 고객에게 알리고 글로벌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케빈 콜먼 CJ로지스틱스아메리카 최고고객책임자(CCO)는 "TES를 바탕으로 한 물류 역량을 글로벌 시장에 보여줄 좋은 기회"라며 "최신 물류 시스템과 기술에 대해 논의하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강길홍 기자(slize@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