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퓨전 한복 데님 드레스, 파격"…CL, 美 멧 갈라 참석 화제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CL이 미국 패션 행사에서 파격적인 한복 데님 드레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CL은 13일 오후(현지시간)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서 개최된 패션 행사 '2021 MET GALA : In America : A Lexicon of Fashion'에 참석해 유니크한 패션을 선보였다.

CL이 미국 멧 갈라(Met Gala)에 참석해 유니크한 퓨전 한복 데님 드레스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 Getty Images]
CL이 미국 멧 갈라(Met Gala)에 참석해 유니크한 퓨전 한복 데님 드레스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 Getty Images]

CL은 올해 멧 갈라의 주제인 '미국에서: 패션의 어휘'(In America: A Lexicon of Fashion)'에 맞게 한복과 미국 패션의 상징인 데님을 재해석한 독특한 퓨전 한복 데님 드레스를 선보였다. 특히 의상에 한복 고름을 활용해 포인트를 주었다.

데뷔 당시부터 음악뿐만 아니라 남다른 패션 소화력으로 늘 화제를 모았던 CL답게 특유의 당당한 포즈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미디어의 주목을 받았다.

CL은 9월 안에 두 번째 싱글을 발표할 예정이며, 오는 10월 'ALPHA' 앨범 전체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퓨전 한복 데님 드레스, 파격"…CL, 美 멧 갈라 참석 화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