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디즈니+, 11월 12일 국내상륙 '확정'…월9천900원·연간9만9천원


브랜드별 주요 콘텐츠 라인업 공개

[아이뉴스24 장가람 기자]디즈니·마블·스타워즈·픽사·내셔널지오그래픽·스타 등 인기 지식재산권(IP) 콘텐츠들을 볼 수 있는 디즈니+가 국내 출시일을 확정했다.

디즈니+가 오는 11월 12일 한국에서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은 디즈니+ 관련 이미지. [사진=디즈니코리아]
디즈니+가 오는 11월 12일 한국에서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은 디즈니+ 관련 이미지. [사진=디즈니코리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디즈니코리아)는 디즈니+를 한국에서 11월 12일 출시한다고 8일 발표했다.

디즈니+는 디즈니·픽사·마블·스타워즈·내셔널지오그래픽·스타 등 디즈니 핵심 브랜드들의 영화 및 TV 프로그램 콘텐츠를 제공하는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다. 라이온킹, 알라딘, 미녀와 야수 등 디즈니 대표 애니메이션과 어벤져스, 스타워즈, 토이스토리, 킹스맨, 엑스맨, 심슨 등 인기 콘텐츠 등이 해당된다.

특히 스타는 국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로 폭넓은 시청자 층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일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제공한다. ABC와 20세기 텔레비전, 20세기 스튜디오, 서치라이트 픽처스 등이 제작한 영화와 TV 프로그램들을 비롯해, 독점으로 제공되는 오리지널 시리즈와 국내에서 제작되는 한국 콘텐츠도 역시 스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가격은 월9천900원 또는 연간 9만9천원으로 책정됐다. 회사 측은 "디즈니+ 오리지널부터 디즈니 클래식, 최신 블록버스터까지 영화, TV 시리즈, 다큐멘터리, 숏폼 영상 등 폭넓은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한 곳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제이 트리니나드 월트디즈니 컴퍼니 아태지역 DTC 사업 총괄은 "최근 아시아태평양 지역 내 성공적인 론칭을 이어가고 있는 디즈니+를 한국에서도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라며,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이 콘텐츠와 미디어 중심지로 부상하고 있는 만큼, 디즈니만의 독보적인 스토리텔링과 혁신적인 콘텐츠로 지속적으로 시장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오상호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대표는 "조만간 국내 소비자들과 팬 여러분께 디즈니+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대가 크다"라며 "디즈니+는 세계적인 크리에이터들이 선사하는 매력적인 스토리와 탄탄한 브랜드 및 프랜차이즈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모든 연령대의 이용자들에게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즈니는 디즈니+의 한국 출시일인 11월 12일 '디즈니+ 데이'를 맞아 전 세계 구독자를 대상으로 신규 콘텐츠 및 예고편 공개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디즈니+ 데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장가람 기자(ja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디즈니+, 11월 12일 국내상륙 '확정'…월9천900원·연간9만9천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