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양, 올해 하반기 경력 및 신입사원 공개채용


건축, 공무, 전기, 기계, 홍보 등 사업 다각화 따른 우수 인재 확보 나서

[아이뉴스24 이영웅 기자] 한양이 2021년 하반기 경력 및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채용 분야는 경력사원의 경우 ▲공사·공무·전기·기계·부대토목·건축견적·스마트건축(Smart Construction)·대외홍보(PR)·광고이며 신입사원은 ▲건축·전기·기계 등이다.

경력사원의 경우 공사·공무·전기 등의 직무는 3년 이상, PR은 4년 이상, 광고는 1년 이상의 실무경력이 필요하며, 경력·신입사원 모두 4년재 대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충족해야 한다. 서류접수는 9월 19일 밤 12시까지 보성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양 하반기 경력 및 신입사원 공개채용 공고 [사진=한양]
한양 하반기 경력 및 신입사원 공개채용 공고 [사진=한양]

전형은 서류→면접→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되며, 경력사원은 실무 역량 위주의 평가를 통해 합격자를 선발하고 신입사원은 향후 성장 가능성을 중점적으로 평가한다. 모집 분야별로 전형일정이 다를 수 있어 각 단계별로 지원자들에게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한양은 주력인 주택사업에서 수자인 브랜드를 리뉴얼하는 등 수주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동시에 신재생에너지, LNG 등 신규사업이 본격적으로 추진되기 시작하면서 전문 인재확보가 시급한 상황이다.

한양 관계자는 "한양은 기존 주택 사업과 에너지 사업을 비롯해 스마트 도시&개발사업 분야로 사업영역을 다각화하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발전하고 있는 회사"라며 "한양과 함께 인간과 환경이 조화를 이루는 미래사회를 만들어 갈 핵심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고 밝혔다.

/이영웅 기자(her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양, 올해 하반기 경력 및 신입사원 공개채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