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미업' 안희연 "웨이브 첫 오리지널, 자신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유 레이즈 미 업' 안희연이 웨이브 첫 오리지널 작품에 임하는 각오를 털어놨다.

31일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유 레이즈 미 업'(극본 모지혜, 연출 김장한)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김장한 감독과 배우 윤시윤, 안희연(하니)이 참석해 작품을 소개했다.

배우 윤시윤, 안희연(하니)이 31일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유 레이즈 미 업'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웨이브 ]
배우 윤시윤, 안희연(하니)이 31일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유 레이즈 미 업'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웨이브 ]

안희연이 첫사랑 용식을 환자로 만난 비뇨기과 의사 이루다 역을 맡았다.

안희연은 "좀전에 공개된 드라마를 보다가 왔다. 오늘만 기다렸다. 재미있게 촬영했고 결과물이 기대가 됐다. 재미있게 찍은 것이 온전히 전달되지 않을까 싶다"라고 말했다.

안희연은 "직업적인 것보다 과거를 많이 끄집어와야 했다"라고 말했다. 또한 "비뇨기과 의사를 만나 상담을 했고 에티튜드가 자연스러웠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도움을 받았다"라고 말했다.

웨이브 첫 오리지널 작품에 대한 기대와 부담감도 털어놨다. 안희연은 "첫 스타트를 끊어야 하는 부담감이 있지만 자신이 있다. 충분히 해낸 것 같다"라고 자신했다.

'유 레이즈 미 업'은 고개 숙인 30대 용식이 첫사랑 루다를 비뇨기과 주치의로 재회하면서 우여곡절 끝에 인생의 주인공으로 우뚝 서는 섹시 발랄 코미디 드라마다. 국내 최대 OTT 웨이브(wavve)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오리지널 작품이다.

‘유 레이즈 미 업'은 31일 오후 3시 웨이브에서 전편 단독 공개되며, 첫 회는 웨이브와 공식 유튜브에서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미업' 안희연 "웨이브 첫 오리지널, 자신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