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중국 사전 예약 시작


중국 홈페이지, 위챗, 모바일QQ 등에서 사전 예약 진행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모바일' 중국 서비스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27일 발표했다.

중국 퍼블리셔인 아이드림스카이(iDreamSky)는 이날 오후 4시 중국 심천에서 검은사막 모바일 발표회를 생방송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 행사에서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중국 서비스 사전 예약을 발표하고 축하 퍼포먼스를 진행한다.

 [사진=펄어비스]
[사진=펄어비스]

사전 예약은 검은사막 모바일 중국 공식 홈페이지와 위챗(WeChat), 모바일 큐큐(Mobile QQ), 텐센트 뉴스(Tencent News) 등에서 진행한다.

김창욱 검은사막 모바일 총괄 PD는 "검은사막 IP에 보내주신 중국 모험가들의 관심과 열정에 큰 감동을 느낀다"며 "중국 파트너사와 세밀한 부분까지 잘 협업하여 최상의 게임 플레이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다"고 말했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글로벌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PC 원작 검은사막을 모바일로 재해석한 MMORPG다. 자체 게임엔진으로 만든 그래픽과 액션성을 극대화한 타격감, 온라인게임 수준의 수준 높은 커스터마이징 등 높은 게임성을 인정받아 2018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6관왕을 수상했고 현재 150여개국 12개언어로 서비스되고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중국 사전 예약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