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우체국예금, 자동이체 약정 고객 등에 고프로·다이슨 등 선물


체크카드 사용·요구불 계좌 개설·우체국펀드 가입 조건

[아이뉴스24 심지혜 기자] 우체예금이 고객 대상 선물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정사업본부가 우체국예금고객 대상 '우체국예금과 함께 웃어요'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우정사업본부]
우정사업본부가 우체국예금고객 대상 '우체국예금과 함께 웃어요'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우정사업본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본부장 박종석)는 우체국예금고객 대상 '우체국예금과 함께 웃어요'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발표했다.

이벤트는 오는 23일부터 10월 22일까지 총 4가지로 응모대상은 ▲ 신규 급여·연금 자동이체 약정고객 ▲ 이벤트 기간 중 체크카드 40만 원, 60만 원 이상 사용 고객 ▲ 우체국스마트뱅킹을 통해 요구불 계좌를 개설한 고객 ▲ 우체국펀드를 처음 가입한 고객 및 우체국펀드 소액투자서비스 약정을 한 고객이다. 이벤트별 중복당첨도 가능하다.

응모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GoPro 히어로9 블랙번들', '비스포크 큐커', '다이슨 에어랩', '닌텐도 게임기'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박종석 우정사업본부장은 "코로나19 등 어려운 시기에 우체국과 함께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중한 미래를 위하여 더 나은 상품과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 우체국, 우체국예금 고객센터, 우체국예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지혜 기자(sj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체국예금, 자동이체 약정 고객 등에 고프로·다이슨 등 선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