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리더의 하루' 정준하 "요식업 성공했다면…" 아쉬움에 한숨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정준하가 '리더의 하루'를 통해 배울 점이 많았다고 밝혔다.

18일 오후 iHQ 새 예능프로그램 '리더의 하루' 제작발표회는 코로나19 확산 및 감염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18일 오후 iHQ 새 예능프로그램 '리더의 하루'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사진=IHQ]
18일 오후 iHQ 새 예능프로그램 '리더의 하루'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사진=IHQ]

'리더의 하루'는 성공한 사업가를 24시간 밀착 수행하며 그들의 철학과 성공 노하우를 캐내는 프로그램.

거듭된 사업 실패로 직접 배달까지 나선 정준하, 왕년의 치킨 사업가 박명수, 주식의 마이너스 손 지석진, 파산의 아이콘이지만 오뚝이처럼 일어난 역전의 명수 윤정수까지 화려한 캐스팅으로 유익한 정보 전달과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방송업과 요식업을 겸하고 있는 정준하는 "요식업이 성공했으면 여기서 이러고 있지 않고 리더로 나왔을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최근에 '리더의 하루' 따라다니다 보니 너무 배울 게 많더라"라며 "소중한 하루를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시청자분들도 깨닫는 게 많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리더의 하루'는 오는 24일 오후 8시 방송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리더의 하루' 정준하 "요식업 성공했다면…" 아쉬움에 한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