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다이슨, 무선 청소기 국내 라인업 확대 外


 [사진=다이슨]
[사진=다이슨]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다이슨, 무선 청소기 국내 라인업 확대

다이슨은 국내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이슨 아웃사이즈'와 '다이슨 마이크로 1.5kg'을 새롭게 국내에 출시했다. 이로써 국내 소비자들은 다이슨 무선 청소기의 전체 라인업을 국내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다이슨 아웃사이즈에는 다이슨의 진화된 무선 청소기 기술이 적용됐다. 다이슨 아웃사이즈는 다이슨 V11 제품보다 150% 큰 먼지통을 가지고 있으며, 클리너 헤드의 길이는 25% 넓어졌다. 넓은 공간이나 오염 물질이 많은 곳에서도 효과적으로 청소를 할 수 있다. 권장 소비자가는 129만원이다.

다이슨 마이크로 1.5kg은 다이슨의 무선 청소기 중 가장 가벼운 제품이다. 다이슨 디지털 슬림보다 0.4kg 가벼우며 다이슨의 모든 특허 기술과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이다. 다이슨 V11 제품의 플러피 클리너 헤드보다 45% 작은 마이크로 플러피 클리너 헤드를 장착해 좁은 공간부터 가구 아래까지 손쉽게 청소할 수 있다. 가격은 69만9천원이다.

◆ 캐논, 포토프린터 '셀피 CP1300' 정품등록 이벤트 진행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오는 9월 15일까지 포토프린터 '셀피 CP1300' 제품을 대상으로 '해피셀피 해피썸머' 정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포토프린터 셀피 CP1300을 구매하고 정품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엽서 사이즈의 인화용지(KP-36IP) 1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 참여는 9월 15일까지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한 후 9월 23일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등록 및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면 된다.

◆ 한국엡손, 탈플라스틱 실천운동 '고고 챌린지' 동참

한국엡손이 탈플라스틱 실천운동 '고고 챌린지'에 동참해 플라스틱 폐기물 감소와 탄소 중립 실천 다짐을 밝혔다. 환경부가 주관하는 '고고 챌린지'는 일회용품과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시작된 환경 캠페인이다.

 [사진=한국엡손]
[사진=한국엡손]

엡손은 잉크젯 프린터에 대용량 잉크 탱크 시스템을 장착해 대용량 잉크팩 형태로 교체 주기는 줄이고, 플라스틱 사용을 감소시킬 수 있도록 했다. 또 자원 재활용을 확대하기 위해 사용한 잉크 카트리지는 양판점, 한국엡손 공식몰을 통해 수거하고 환경오염을 최소화하기 위해 전문 폐기업체를 통해 빈 카트리지를 분리 수거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 중장기 환경비전으로 지구를 위한 탈탄소화를 선언했다. 2023년까지 전 세계 모든 제조 현장에서 100% 재생 가능한 전기를 사용해 연간 3만6천 톤의 탄소 배출량을 0으로 줄이겠다는 목표로, RE100 글로벌 이니셔티브에 합류하며 가시화된 성과를 창출해 나갈 예정이다.

◆ 로보락, 신제품 출시 기념 네이버 브랜드데이 개최

로보락이 신제품 로봇청소기 '로보락 S7'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연다. 이번 행사는 로보락 청소기를 유통하는 코오롱글로벌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하루 동안 진행된다. 로보락 S7 단독 구매 시 정상 판매가 대비 14%, 로보락 S7과 자동 먼지 비움 스테이션인 '오토 엠티 도크'를 함께 구입 시 2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날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백팩, 목베개, 진동 물걸레 패드를 증정하며, 라이브 방송 중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샤오미 어메이즈핏 버즈 이어폰을 증정한다.

◆ 유진로봇, 물걸레질 기능 강화한 '아이클레보 G5프라임' 선봬

유진로봇의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가 신제품 '아이클레보 G5프라임' 모델을 공식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된 2021년형 아이클레보 G5프라임은 2019년 출시돼 홈쇼핑에서 다수의 매진을 기록한 대표 모델 '아이클레보 G5'의 뒤를 이을 신제품으로 청소 기능과 편의성이 한층 강화됐다. 특히 물걸레질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유진로봇]
[사진=유진로봇]

아이클레보 G5프라임은 '물걸레 특화 모드'를 탑재했다. 해당 모드를 선택하면 로봇청소기가 앞뒤로 왔다 갔다 집중 왕복 주행을 하며 남아있는 먼지와 오염물을 말끔히 제거할 수 있다. 특별 수평 하중 설계를 통해 로봇 무게 전체로 걸레를 눌러 닦을 수 있도록 제작돼 바닥에 눌러 붙은 먼지도 확실하게 닦아낼 수 있다. 걸레가 마르지 않도록 일정한 양의 물을 자동으로 공급해주는 전자제어 물공급 시스템도 채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 전자랜드, 'TV 락(樂) 페스타' 실시

전자랜드(대표 옥치국)가 오는 31일까지 프리미엄 TV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판매하는 'TV 락(樂)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보는 락' 기획전에서는 행사 대상 프리미엄 TV를 스페셜 롯데카드로 36개월 장기 무이자 결제 시 금액대별로 최대 10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일부 모델을 최대 55%로 할인 판매하는 초특가전과 주차별로 특정 모델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TV 릴레이 세일도 진행한다.

'즐길 락' 기획전에서는 행사 대상 스마트 TV 구매 시 OTT 서비스 웨이브의 이용권을 증정하고, TV 구매와 함께 통신결합 상품에 가입하면 최대 10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지급한다. 아울러 '꾸밀 락' 기획전에서는 행사 대상 인테리어 TV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한다.

◆ 위니아딤채, '위니아 3인용 식기세척기' 출시

위니아딤채 '위니아 3인용 식기세척기'를 선보인다. 위니아 3인용 식기세척기는 폭 42cm, 깊이 38cm 초슬림으로 급수 설치가 필요 없는 분리형 물통을 적용해 복잡한 설치나 가구를 재배치하지 않아도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위니아딤채]
[사진=위니아딤채]

이번 신제품은 ▲크린스팀 ▲강력 ▲표준 ▲급속의 다양한 세척 기능을 원터치 키로 직관적인 버튼을 이용해 사용하기 편리하다. 주 기능인 '크린 스팀'은 70℃ 이상 고온의 스팀을 발생시켜 찌든때 세척이 가능하고 접시에 남아있는 기름기까지 말끔히 씻어낸다. 식중독을 일으키는 주요 원인으로 알려진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을 99.9% 제거해 위생적인 식기 관리까지 가능하다.

◆ 소니코리아,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 색상 추가

소니코리아가 무선 노이즈 캔슬링 1000X 시리즈 헤드폰의 4세대 모델 'WH-1000XM4'의 미드나잇 블루 컬러를 국내 출시한다. 미드나잇 블루 컬러는 기존 WH-1000XM4의 블랙과 플래티넘 실버 그리고 리미티드 에디션의 사일런트 화이트 컬러에 이어 4번째로 국내에 출시되는 신규 색상이다.

'WH-1000XM4 미드나잇 블루'는 소니만의 블루톤 컬러를 감각적으로 표현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기존 WH-1000XM4와 동일한 성능을 지원하며 저음뿐만 아니라 일상 소음에서 발생하는 고음역대까지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노이즈 캔슬링을 구현하고,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갖췄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다이슨, 무선 청소기 국내 라인업 확대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