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호텔,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2000만원 기부


어린이 교육 사업 '스쿨즈 포 아시아' 프로젝트 사용

김현식 롯데호텔 대표이사가 기부금 2천만원을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전달했다. [사진=호텔롯데]
김현식 롯데호텔 대표이사가 기부금 2천만원을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전달했다. [사진=호텔롯데]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롯데호텔이 유니세프의 '차별 없는 구호'에 동참하기 위해 기부금 2천만원을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기부금 전달식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비대면으로 진행됐다.

이번에 전달된 기부금은 지난해 롯데호텔 유니세프 패키지의 판매수익 일부와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롯데호텔 리워즈의 기부 포인트를 합산한 금액으로 마련됐다. 기부금은 유니세프의 아시아 지역 어린이 교육 사업인 '스쿨즈 포 아시아' 프로젝트 등에 쓰일 예정이다.

김현식 롯데호텔 대표이사는 "고객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전할 수 있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에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는 데 지속적으로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호텔은 지난 2009년 유니세프와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한 이후 아동 구호 및 복지 증진을 위해 꾸준한 후원을 이어 오고 있다. 소외계층 어린이들을 위한 마음온도 37°C 캠페인, 보호 아동을 위한 스테이 샤이니 프로젝트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오고 있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호텔,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2000만원 기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