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인천 5살 아동 폭행·학대' 동거남·친모 구속송치


 5살 자녀를 상습적으로 학대한 친모 장씨(왼쪽)와 폭행해 중태에 빠트린 동거남 정씨. [사진=뉴시스]
5살 자녀를 상습적으로 학대한 친모 장씨(왼쪽)와 폭행해 중태에 빠트린 동거남 정씨. [사진=뉴시스]

18일 경찰에 따르면 인천경찰청 여성청소년범죄수사대는 동거남 정모씨와 친모 장모씨를 구속송치했다.

정씨는 지난 10일 오후 인천 남동구 한 빌라에서 장씨의 아들 A군을 학대해 머리 등을 크게 다치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정씨는 그날 A군이 호흡하지 않는다며 119에 신고했고, 병원으로 이송된 A군은 뇌출혈 증상을 보여 응급수술을 받았다.

병원 의료진은 학대를 의심해 경찰에 신고했고, 정씨는 긴급체포된 뒤 "목마를 태워주며 놀다가 떨어졌다"고 주장했지만 추가 조사에서 말을 안 들어 때렸다고 폭행 사실을 인정했다.

친모 장씨는 평소 A군을 때리는 등 반복적으로 학대를 한 혐의를 받고 있다. 장씨는 조사에서 "아들을 때린 적이 있다"며 폭행 사실을 시인했다.

지난 14일 임택준 인천지법 영장 당직판사는 두 사람에 댛나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 후 "증거인멸 및 도주의 우려가 있다"며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장씨는 전남편과의 사이에서 A군을 낳았고 2년 전부터 정씨와 혼인신고를 하지 않은 채 동거를 해왔던 것으로 조사됐다.

/한상연 기자(hhch1113@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인천 5살 아동 폭행·학대' 동거남·친모 구속송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