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동상이몽2' 이지혜♥문재완, 임신 테스트기 결과에 오열


17일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는 둘째 임신을 위한 이지혜 문재완 부부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사진=SBS ]
17일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는 둘째 임신을 위한 이지혜 문재완 부부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사진=SBS ]

[아이뉴스24 조경이 기자] 이지혜와 문재완 부부가 임신 테스트기 결과를 확인하고 오열했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둘째 임신을 위한 이지혜 문재완 부부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지혜는 남편 문재완과 함께 난임 센터를 찾았다. 둘째 임신을 간절히 원했던 이지혜, 문재완 부부의 세 번째 시험관 시술이 있었던 것. 앞서 두 번의 유산의 아픔을 겪었다고 고백한 이지혜는 난임 센터로 향하는 내내 평소와는 달리 긴장한 내색을 보였고, 남편 문재완에게 "실패할까 봐 두려워"라고 전했다.

난임 센터에 도착해 시술 전 마지막 상담을 받던 이지혜, 문재완 부부는 예상치 못한 검사 결과에 놀라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데. 이들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드디어 임신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날이 다가와 모두를 숨죽이게 만들었다. 임신 테스트기 결과를 확인한 이지혜와 문재완은 이내 서로 부둥켜안고 오열했다는데. 이지혜 문재완 부부의 간절했던 둘째 임신 결과는 17일(월) 밤 10시 15분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경이 기자(rooker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상이몽2' 이지혜♥문재완, 임신 테스트기 결과에 오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