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진혁 '5K' 퍼포먼스 MV 공개…영상미+비주얼 '완벽'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이진혁의 '5K' 퍼포먼스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16일 티오피미디어 공식 유튜브 채널에 이진혁의 MINI ALBUM [SCENE26] 타이틀곡 '5K' 퍼포먼스 뮤직비디오가 게재돼 화제를 모았다.

이진혁 '5K' 퍼포먼스 MV [사진=티오피미디어]
이진혁 '5K' 퍼포먼스 MV [사진=티오피미디어]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속 이진혁은 블루 슈트와 블랙 스팽글 재킷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며 우월한 비율을 자랑했다. 뿐만 아니라 '5K'의 다채로운 안무를 감각적인 영상미로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탄탄한 안무 완성도와 이진혁의 남다른 비주얼을 확인할 수 있는 '5K'는 '5K' 화질과 'Okay'의 동음을 활용한 재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 한 번 들으면 쉽게 잊을 수 없는 강력한 중독성을 자랑해 많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SCENE26]에는 '5K' 외에도 각기 다른 장르의 노래들의 수록돼 이진혁의 한층 더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실감케 했다. 특히 'HATI-HATI'는 '조심하세요'라는 뜻의 인도네시아어를 사용해 인도네시아 K팝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유명 현지 매체 IDN TIMES는 'HATI-HATI'에 대해 "인도네시아어로 K팝 곡 제목을 만든 것은 정말 파격적이다"며 "인도네시아 K팝 팬들의 역사 중 하나로 기록될 것"이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글로벌 팬심을 또 한 번 저격한 이진혁은 오는 17일 MBC '쇼! 음악중심'과 18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5K'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진혁 '5K' 퍼포먼스 MV 공개…영상미+비주얼 '완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