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고윤, 父 김무성과 '업글인간' 동반출연 "너무 불편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고윤이 아버지인 전 국회의원 김무성과 예능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한다.

고윤은 오는 17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업글인간' 게스트로 출연한다.

배우 고윤 [사진=얼리버드엔터테인먼트 ]
배우 고윤 [사진=얼리버드엔터테인먼트 ]

지난주 방송 말미에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배우 고윤이 "아버지가 너무 불편합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의 아버지이자 전 국회의원 김무성이 연이어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이번 방송에는 관계 회복을 위해 1박 2일 캠핑을 떠나는 아들 고윤과 아버지 김무성의 모습이 공개된다. 캠핑을 준비하는 순간부터 티격태격하는 현실 부자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정반대의 성격을 지닌 이 둘은 함께 텐트를 설치하고, 식사를 준비하는 소탈한 일상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이번 캠핑을 통해 노룩패스 논란을 비롯해 그동안 쉽게 꺼내지 못했던 이야기를 나누며 훈훈한 부자 케미를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고윤은 드라마 '간택-여인들의 전쟁', '아이리스2: 뉴제너레이션', 영화 '인천상륙작전', '국제시장', '오늘의 연애'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내공을 쌓았다. 특히 고윤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시지프스'에서 정현기 역을 맡아 대중들에게 자신의 존재를 각인시켰다.

tvN 예능 '업글인간'은 어제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내가 되기 위해 크고 작은 불편함에 직접 마주하는 도전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17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고윤, 父 김무성과 '업글인간' 동반출연 "너무 불편합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