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원, 故 박지선과 나눴던 대화 가사로…애틋한 우정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박원이 故 박지선과 생전 대화를 담은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박원이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You're Free'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박원은 지난 15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박원 'You_re Free' 티저 포스터 [사진=메이크어스]
박원 'You_re Free' 티저 포스터 [사진=메이크어스]

이번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캘리그라피로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먹고 싶었던 케이크의 섬 도넛 튜브를 타고 건너가 즐겨 읽던 책 속에도 들어갈 수 있는 마법도 있대"라는 신곡 가사의 일부가 공개되어 대중의 눈길을 끌었다.

이는 박원이 생전 박지선과 나눴던 대화를 풀어낸 가사로, 두 사람의 애틋한 우정을 짐작케 한다. 진솔한 가사를 통해 박지선에 대한 마음을 담은 박원의 신곡에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You’re Free'는 박원이 친구 박지선을 위해 쓴 곡으로 알려져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해 11월 박지선이 세상을 떠난 이후 큰 슬픔에 잠겼던 박원은 긴 애도의 시간을 갖고 여전히 그리운 친구를 위해 노래를 발표하게 됐다.

박원은 지난 2015년 정규 1집 'Like A Wonder'로 홀로서기에 나섰으며 이후 '노력' 'all of my life'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지난해 10월 박원은 'My fuxxxxx romance 01'를 발매해 특유의 감성으로 리스너들과 소통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원, 故 박지선과 나눴던 대화 가사로…애틋한 우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