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소프트캠프-지더블유캐드, 설계도면 보안 '맞손'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에 도면처리 기능 지원

[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소프트캠프가 설계도면(CAD)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설계 소프트웨어 기업 지더블유캐드코리아와 손잡았다.

소프트캠프(대표 배환국)는 15일 지더블유캐드코리아(대표 최종복)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에 CAD 파일 처리 기능을 추가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소프트캠프 클라우드 통합 보안 서비스인 '시큐리티 365'와 지더블유캐드코리아의 설계 SW인 '지더블유CAD', '지더블유3D'와 연동해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고객은 CAD 파일에 대한 웹 뷰어와 편집 기능이 탑재된 시큐리티 365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사진=소프트캠프]
[사진=소프트캠프]

앞으로 양사는 시큐리티 365 사업, 지더블유CAD·지더블유3D 사업, 양사 제품 기술에 대한 컨설팅, 기술검증 협력 지원, 영업 파이프라인 공동 추진 등 협업을 진행하기로 했다.

배환국 소프트캠프 대표는 "두 회사의 협력으로 양사가 추진 중인 비즈니스 모델의 추진에 힘을 싣게 됐다"며 "구체적이고 실현 가능한 협력을 통해 양사에 긍정적인 가치 창출로 연결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종복 지더블유캐드코리아 대표는 "비대면 업무 환경이 중요해진 기업의 입장에서는 CAD 데이터와 설계 주요 기술 반출을 막는 것에 대해 고민이 많다"며 "소프트캠프와 함께 안전하고 효율적인 설계 업무 환경을 조성할 것"이라고 했다.

/최은정 기자(ejc@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프트캠프-지더블유캐드, 설계도면 보안 '맞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