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 OTT 시즌, '젝KEY를 찾아라' 24일 공개


4월 15일 데뷔 24주년 맞아 시즌 라이브 방송으로 팬들과 실시간 소통

'젝KEY를 찾아라' [사진=KT]
'젝KEY를 찾아라' [사진=KT]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KT(대표 구현모)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시즌이 오리지널 예능 '젝KEY를 찾아라'를 24일 단독 공개한다고 15일 발표했다.

'젝KEY를 찾아라'는 젝스키스의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장수원이 정체 모를 공간에서 탈출하기 위해 '단서(KEY)'를 찾아내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특히, 젝스키스 데뷔기념일인 이달 15일 오후 7시에는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젝KEY를 찾아라 스페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젝KEY를 찾아라' 스포일러를 공개하고 Q&A, 미니 게임을 함께하며 특유의 재치와 예능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 이어 본편은 이달 24일 오후 6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동 시간대에 시즌 모바일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시즌 베이직 이상 월정액에 가입하면 시청할 수 있다.

유현중 KT 랩스 모바일미디어사업P-TF장(상무)는 "시즌은 2017년 '젝스키스의무근본 청춘여행'을 시작으로 젝스키스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양질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혜리 기자(chew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OTT 시즌, '젝KEY를 찾아라' 24일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