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어른들은 몰라요', 오늘(15일) 개봉…이유미X안희연 파격 비주얼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박화영' 이환 감독의 두 번째 문제작 '어른들은 몰라요'가 관객들을 만난다.

'어른들은 몰라요'는 가정과 학교로부터 버림받은 10대 임산부 세진(이유미 분)이 가출 4년 차 동갑내기 친구 주영(안희연 분)과 함께 험난한 유산 프로젝트를 시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

'어른들은 몰라요' 스페셜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리틀빅픽처스]
'어른들은 몰라요' 스페셜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리틀빅픽처스]

15일 개봉과 함께 공개된 '어른들은 몰라요' 스페셜 포스터는 이유미, 안희연의 파격적인 비주얼을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세진과 주영은 지하도에 앉아 지친 표정으로 멍하니 허공을 바라보고 있다. 누군가에게 맞은 채 피투성이가 된 세진과 슬프고 지친 표정의 주영의 모습은 극 중 두 캐릭터가 겪게 되는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과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강렬한 색감으로 그래비티를 써놓은 듯한 비주얼에 더해진 "힘들어? 앞으론 더 힘들어"라는 카피는 영화가 주는 묵직한 메시지와 화두를 기대케하며 문장에 담긴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기게 한다.

세진과 주영으로 완벽 변신한 두 배우의 강렬한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이유미, 안희연은 영화 속에서 뿐만 아니라 평소 매우 두터운 친분을 자랑하며 꾸준히 서로에 대한 애정을 내비친 바 있다. 이에 두 배우의 만남으로 완성된 환상적인 연기 시너지와 끈끈한 케미스트리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어른들은 몰라요', 오늘(15일) 개봉…이유미X안희연 파격 비주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