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내일의 기억' 감독 "많은 이들의 인생 건 노력"…서예지 논란 속 의미심장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서예지 주연 '내일의 기억' 서유민 감독이 애정 어린 시선을 당부했다.

서유민 감독은 13일 오후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내일의 기억'(감독 서유민) 언론배급시사회 기자간담회 말미 "수많은 스태프, 배우들의 영화에 대한 꿈과 애정, 인생을 건 노력이 들어간 작품이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서유민 감독과 배우 김강우가 13일 영화 '내일의 기억'(감독 서유민) 언론배급시사회에 참석했다. [사진=아이필름 코퍼레이션/CJ CGV]
서유민 감독과 배우 김강우가 13일 영화 '내일의 기억'(감독 서유민) 언론배급시사회에 참석했다. [사진=아이필름 코퍼레이션/CJ CGV]

이는 영화를 만든 감독으로서의 애정 어린 당부인 한편, 주연 배우인 서예지의 논란과 맞물려 더욱 안타까움을 자아내는 말이기도 했다.

주연 배우인 서예지가 언론배급시사회 하루 전날 '김정현 조정설'에 휩싸이며 논란이 커졌고, 결국 행사에 불참하는 상황이 벌어진 것. 영화를 처음으로 공개하는 리에 주연 배우가 참석하지 못하게 되면서 서유민 감독 역시 마음고생을 하고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앞서 한 매체는 김정현이 2018년 방송된 드라마 '시간' 출연 당시 여자친구였던 서예지의 요구에 따라 서현과의 멜로 장면을 모두 수정했고, 여자 배우는 물론 스태프에게도 딱딱하게 대했다고 보도했다.

실제로 김정현은 '시간' 제작발표회에서 무표정한 얼굴을 고수하는 동시에 서현의 팔짱을 거부해 태도 논란을 일으켰다. 또한 드라마 방영 중간 건강상의 이유로 극에서 하차하는 상황이 벌어지기도 했다. 이 모든 것이 서예지 때문에 일어난 일이라는 주장이다.

논란이 일파만파 퍼졌지만 서예지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확인 중"이라고만 한 후 입장 표명을 하지 않았다. 김정현 역시 묵묵부답으로 일관했다.

'내일의 기억'은 기억을 잃고 미래가 보이기 시작한 수진(서예지 분)이 혼란스러운 기억의 퍼즐을 맞춰갈수록 남편 지훈(김강우 분)의 충격적인 실체를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서예지는 사고 이후 타인의 미래를 보게 된 수진 역을, 김강우는 수진의 곁을 지키면서도 그를 둘러싼 진실을 감추려고 하는 남편 지훈 역을 맡았다.

'내일의 기억'은 오는 21일 개봉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내일의 기억' 감독 "많은 이들의 인생 건 노력"…서예지 논란 속 의미심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