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영부동산신탁, '부동산 밸류업서비스' 첫 사업 추진


[아이뉴스24 한수연 기자] 신영부동산신탁이 고객 부동산 밸류업(Value-up)서비스 론칭 후 첫 사업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신영부동산신탁은 주거 전문 건설사인 센트럴건설과 '밸류업서비스 파트너'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첫 사례로 경기도 부천시 심곡본동에 기존 노후 주택을 철거해 9세대 규모의 다세대주택을 신축한다. 두 회사는 토지 매입부터 주거기획, 설계, 금융조달, 건설 등에 이르기까지 개발 전(全)과정을 협력하여 밸류업서비스를 통해 기존 부동산의 가치를 높이게 된다.

'고객 부동산 밸류업서비스'는 고객이 보유한 부동산에 대해 효율적인 개발방안을 도출하고, 인허가부터 설계, 시공, 매각까지 부동산 개발사업의 전과정을 통합적으로 관리하는 신탁 플랫폼서비스이다. 아울러, 고객이 전문적인 개발 및 건설 노하우가 없어도 신탁 플랫폼서비스를 통해 사업을 보다 안정적이고 전문성 있게 진행할 수 있다.

이번 사업의 파트너 건설사인 센트럴건설은 2002년 9월에 설립되어 주택, 상업시설 등 총149건의 공사 실적을 가지고 있는 중견 건설사로서, 2019년에는 '대한민국 토목건축기술대상'에서 로 주거부분 우수상을 수상하였고, 2020년 나이스디앤비의 '기술평가 우수 인증기업' 선정,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는 '경영혁신형 중소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건축 기술 및 노하우가 높이 평가되고 있는 건설사다

신영부동산신탁 관계자는 "개발이 필요한 고객 부동산의 효율을 높여 가치를 올릴 수 있도록 건설하고 고객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신탁 서비스를 제공하며, 장기적으로는 중소규모 주택건설을 확대하여 아파트 위주의 획일화된 주택시장을 다변화하여 이끌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부동산 개발에 대한 자문이 필요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영부동산신탁 홈페이지에서 '고객 부동산 밸류업서비스'를 신청해 신영부동산신탁 개발 전문가와 상담할 수 있다.

/한수연 기자(papyru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영부동산신탁, '부동산 밸류업서비스' 첫 사업 추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