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매장에서 댕냥이 인생샷 배운다"…삼성전자, '갤럭시 팬 클래스' 운영


삼성 디지털 프라자 등 갤럭시 스튜디오서 주제별 맞춤 교육 진행

삼성전자는 '갤럭시Z폴드2'·'갤럭시S21' 등 최신 제품 활용법부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주제별 맞춤 교육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갤럭시 팬 클래스'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갤럭시Z폴드2'·'갤럭시S21' 등 최신 제품 활용법부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주제별 맞춤 교육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갤럭시 팬 클래스'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삼성전자]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삼성전자가 매장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갤럭시 팬' 공략에 적극 나선다.

삼성전자는 '갤럭시Z폴드2'·'갤럭시S21' 등 최신 제품 활용법부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주제별 맞춤 교육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갤럭시 팬 클래스'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갤럭시 팬 클래스'는 매장을 기존의 단순한 제품 구매 공간이라는 개념에서 한 차원 더 나아가 고객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는 공간으로 진화시키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삼성 디지털 프라자 등에 마련된 전국 62개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3월 말부터 진행되고 있다.

갤럭시Z폴드2·갤럭시Z플립·갤럭시S21 등 최신 제품의 혁신 기능을 배울 수 있는 '갤럭시 찐 활용법' 외에도 삼성 디지털프라자의 가치와 역할 등을 교육 프로그램 편성에 반영했다.

▲공신들의 공부 환경 만들기 ▲셀프 웨딩 기록법 ▲댕냥이 인생샷 비법 ▲내 멋대로 폰 커스텀 등 특화 프로그램은 운영 초기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연수송도점에서 '댕냥이 인생샷 비법' 클래스를 수강한 고객은 "강아지가 활발한 편이라 사진이 항상 흔들렸는데, '갤럭시 팬 클래스'에서 모션 포토나 싱글테이크 등 순간 포착에 유용한 기능들을 배워서 정말 유익했다"며 "삼성 디지털프라자는 제품을 구입할 때만 방문했는데 앞으로 자주 들러 다양한 활용법들을 알아가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앞으로도 구매 이후 일상 속에서 제품의 가치와 효용을 지속적으로 체감할 수 있도록 고객 취향과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갤럭시 팬 클래스'에서 함께 소통하고 즐겁게 배우며 나만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매장에서 댕냥이 인생샷 배운다"…삼성전자, '갤럭시 팬 클래스' 운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