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0회 뽑기권 지급…웹젠 'R2M' 신규 서버 출시


'R2M' 번호 연동 서비스 가입 계정만 신규 서버 접속 가능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웹젠(대표 김태영)은 모바일 게임 'R2M'에 2개의 신규 서버를 정식 출시하고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서버는 '크로노스 03'과 '크로노스 04'로 8일부터 캐릭터를 생성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두 서버는 스팟 쟁탈전 및 공성전을 제외한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웹젠은 신규 서버 회원들의 캐릭터 성장 속도를 고려해 추후 공성전과 스팟전을 게임에 적용할 계획이다.

R2M의 크로노스 서버군은 기존 서버와는 다르게 '번호 연동 서비스'에 가입된 계정만 이용 가능하다. 계정과 휴대 전화번호를 연동하는 기능인 번호 연동 서비스는 가입되지 않은 계정의 게임 이용을 제한해 비정상 게임 이용자의 접속을 막고 회원들의 원활한 게임 이용을 돕는다.

웹젠은 신규 서버 출시를 기념해 빠른 성장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버닝 이벤트도 진행한다. 버닝 이벤트는 새로 추가되는 신규 서버에서만 참여 가능한 특별 이벤트다. 8일 19시부터 22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되며 신규 서버 내 유료 상점에서 골드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버닝 스크롤을 사용하면 스크롤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버닝 스크롤 퀘스트는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보상을 제공하는 퀘스트다. 버닝 스크롤을 사용하려면 최소 30레벨을 달성해야 하며 목표 레벨을 달성하면 다음 단계의 버닝 스크롤과 전투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게임 내 효과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웹젠은 이번 버닝 스크롤 퀘스트를 통해 대량의 경험치 획득의 기회와 총 100만원 상당의 320회 뽑기권과 아이템을 제공해 빠른 캐릭터 성장을 돕는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포토뉴스